청소년활동 진흥으로 건강한 청소년을…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7일 개원식 개최
백희영 여성가족부 장관은 이날 축사를 통해 “우리나라 청소년들이 건강한 인격체로 성장할 수 있도록 청소년활동을 활성화할 것이며, 특히 창의적체험활동이 청소년활동과 유기적으로 연계되어 정착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김태석 이사장은 “한국청소년진흥센터와 한국청소년수련원이 통합을 이뤄 새로운 기관이 탄생한 만큼 정책과 현장, 중앙과 지역 간의 소통을 활성화하고, 유관기관과 협력을 강화하여 시너지를 극대화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개원식에 앞서 백희영 여성가족부 장관 등 청소년 분야 대표 10명은 서울 남영동 소재 수빌딩 앞에서 현판 제막식을 가졌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kywa.or.kr)를 참조하거나 대표전화 02-330-2880으로 문의하면 된다. (문의 :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류연서 02-330-2834)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개요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은 청소년이 스스로 성장할 수 있는 역량을 키우주기 위해 청소년수련활동인증제, 자원봉사활동, 국제청소년성취포상제, 청소년활동 프로그램 개발·보급, 청소년활동 정보 종합관리, 청소년지도자 양성, 국내외 청소년 교류 등 청소년활동 활성화를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또한 천안·평창·고흥의 국립 청소년활동 시설 운영을 통해 청소년활동의 선도적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kywa.or.kr
연락처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정보홍보부
류연서
02-330-2834
017-421-9882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