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HL 추석맞이 40% 할인 이벤트 실시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국제특송기업 DHL익스프레스는 추석을 맞아 개인 고객들이 해외에 있는 가족, 친지, 친구들에게 더 쉽게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배송료의 40%를 할인해 주는 추석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되며, DHL코리아 홈페이지(www.dhl.co.kr) 및 DHL 블로그(http://blog.naver.com/dhl_story)에서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전국 31개 DHL 직영 접수처 및 타라 그래픽스 서울 13개 매장을 방문해 현금 및 카드로 결제하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즐길 수 있다.

또한 9월 10일까지 DHL 블로그를 방문해 추석맞이 이벤트 페이지를 스크랩하면, 추첨을 통해 DHL이 공식 물류 파트너로 활약중인 AFC 챔피언스 리그 8강전 경기 티켓 (10명), DHL 마우스(15명), DHL 농구대(15명) 등 푸짐한 선물도 증정할 예정이다.

DHL익스프레스 코리아 한병구 대표이사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추석을 함께 보내지 못하는 가족과 친구들이 서로의 마음을 더 빠르게 전할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램이다. DHL은 세계 최대의 글로벌 네트워크와 최첨단 모니터링 시스템을 통해 고객들의 마음이 안전하게 전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국가별로 세관 규정이 다르므로, 보내고자 하는 선물이 해당 국가의 세관을 문제없이 통과할 수 있는지 사전에 확인하는 것이 좋다. 국가별 세관 규정에 대한 정보는 DHL 전국 접수처에 비치된 안내문을 참고하거나 DHL 고객센터(1588-0001)로 문의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dhl.co.kr

연락처

디에이치엘코리아
주채은 대리
02-710-8323
011-838-782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