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가제품들 몸 낮추고 직접 고객 찾아간다”

서울--(뉴스와이어)--세련된 디자인에 신기술로 무장된 고가의 신제품들은 광고에서 보고 매장에서나 만져 볼 수 있었을 뿐 직접 사용해본다는 것은 쉬운일이 아니었다. 하지만, 요즘 경쟁적으로 다양한 상품이 쏟아지면서, 다양한 제품들을 새로운 공간에서 고객들에게 경험할 수 있게 하거나 무료로 제품을 증정하는 다양한 체험 이벤트들이 각광을 받고 있다. 고가의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소비자의 관심을 사로잡고 있는 다양한 체험마케팅을 알아보자.

무료로 직접 사용해 보고 경품도 타자

근육강화 운동기구 ‘슬렌더톤’도 비만학회 인증을 기념하기 위해 100명의 ‘슬렌더톤 챌린저 8기’ 를 이달 15일까지 모집하고 있다. 복부, 팔뚝, 허벅지등 군살이 있는 부위에 제품을 착용하면 저주파를 통해서 근력운동을 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제품으로 챌린저로 선정된 100명에게 무료로 제품을 체험하고 최종 우승자에게는 경품과 함께 모델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까지 주어진다. 자세한 사항은 슬렌더톤 홈페이지(www.slendertonesystem.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성전자에서는 지펠 아삭 2011년형 출시 기념 ‘지펠 아삭’ 체험단 2기 30명을 오는 19일까지 홈페이지www.samsung.com/sec/2010zipelassak)를 통해 모집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지펠 아삭은 각각의 칸 내부 온도를 항상 영하 1.2도로 유지하는 ‘독립 냉각 플러스’ 기능과 냉기를 보다 오래 머금을 수 있는 스테인레스 소재를 사용한 홈바를 탑재한 것이 특징인 제품이다. 지펠 체험단으로 뽑힌 30인 전원에게는 신제품 지펠이 무상으로 지원된다.

캐논코리아는 오는 12일까지 신제품 카메라 체험 마케팅 활동에 직접 참여할 ‘캐논 신제품 대학생 마케터’ 10명을 모집한다. 선정된 마케터들은 하이엔드급 컴팩트 카메라 ‘익서스 1000HS’ ‘파워샷 S95’ 등 신제품 카메라를 활용하여 UCC 제작, 마케팅 계획 수립, 트위터 운영 등의 다양한 활동에 대한 미션을 수행 하게 된다. 미션 수행을 성공적으로 마친 최우수 마케터 2명에게는 사용 제품이 증정된다. 자세한 내용은 캐논코리아 컨슈머이미징 홈페이지(www.canon-ci.co.kr)에서 찾아 볼 수 있다.

커피마시면서 스마트폰 구경한다

신형 스마트폰도 불편하게 매장에서 확인할 필요가 없어졌다. 더 많은 고객들에게 체험할 기회를 주기 위해서 커피전문점에 체험존을 만드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기 때문이다. ‘HTC’ 는 오는 26일까지 서울, 경기, 부산지역의 커피전문점 탐앤탐스에 HTC 무료 체험존을 만들었다. 체험존에서는 ‘디자이어’와 ‘HD2’ 각 1대를 비치해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무료 체험존을 마련하며, 모든 구매 고객에게 QR 코드가 인쇄된 이벤트 쿠폰을 증정한다. 증정된 쿠폰은 스마트폰을 통해 QR코드 스캔 후 확인 가능하며 1등에게는 HTC 디자이어(2명), HTC HDC(2명), 2등은 탐앤탐스 머그컵 세트(30명)등 1500여명에게 다양하고 푸짐한 경품이 증정된다.

삼성전자는 ‘갤럭시S 스노우화이트’ 출시 기념으로 커피 전문점 파스쿠찌와 체험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삼성전자는 이달 19일까지 파스쿠찌 삼성타운점을 비롯한 6개의 매장 안에 ‘갤럭시S 체험존’을 마련하고 이곳을 찾은 고객들이 커피를 마시면서 자유롭게 갤럭시S 스노우화이트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또 파스쿠찌 구매 고객들이 자신의 QR코드를 갤럭시S로 스캔하면, ‘갤럭시S 퀴즈 이벤트’에 응모할 기회를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갤럭시S, 파스쿠찌 무료 음료권 등 푸짐한 경품을 선사할 예정이다.

‘자동차도 직접 타봐야 알죠’

자동차 시승의 기회도 이제는 많아졌다. 자동차 전시장의 문턱을 높게 생각하는 소비자들이 자동차를 쉽고 편하게 접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마케팅이 펼쳐 지고 있다.현대자동차는 이달 19일까지 현대백화점 전국 주요 12개 지점에 ‘신형 아반떼’를 전시해 고객들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백화점 정문 앞 광장에 ‘신형 아반떼’를 전시하고 차량 설명 및 다양한 퀴즈 이벤트를 열어 차량탈취제 및 핸드크림 등의 경품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차량 전시와 더불어 전시 행사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신형 아반떼 12대를 제공하며, 차량을 직접 체험하고자 하는 고객에게 행사 기간 내 매 주말 시승차를 운영하고 있다.

기아에서는 20대 젊은 세대를 위한 ‘펀키아’(http://www.funkia.kr) 블로그를 오픈하여 ‘트래블 위드 쏘울’(Travel with SOUL)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신만의 특별한 여행계획서를 제출하면, 매주 1팀을 선정해 자동차 여행을 위한 기아차 쏘울(Soul)과 유류비 10만원을 지원해준다. 선정된 참자가는 펀키아 사이트에 직접 촬영한 쏘울, 여행지 등의 다양한 사진을 담은 여행 후기를 작성해 올리면 된다.만 21세 이상의 운전면허 소지 1년 이상자이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넥솔브 개요
(주)넥솔브는 핏플랍, 슬렌더톤, 애즈모 등 다양한 브랜드를 수입 및 판매하는 곳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efitness.co.kr

연락처

홍보대행 브레인포스
김선영 팀장
02-776-7712
010-4922-5187

이지연 대리
02-776-7712
016- 478- 703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