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수해복구 특별서비스팀 고객사랑 실천
삼성전자는 수해지역에 포스트를 설치하고 이동서비스 차량을 지원하여 현장에서 수리가 되지 않는 제품은 서비스센터로 이동시키고, 대형 제품에 대해서는 직접 가정에 방문하여 수리하는 ‘가가호호 방문서비스’를 펼쳐 9월7일까지 총 450여 가구가 서비스를 받았다.
한편, 삼성전자의 수해복구 특별서비스는 지난 2009년 전남 신안군 자은도에서도 서비스를 펼치는 등 ‘고객이 있는 곳이라면 어디라도 찾아가는 서비스’로 화제가 되기도 했다.
삼성전자서비스 김사규 상무는 “수해복구 특별서비스는 고객이 힘들고 어려울 때 항상 함께 하는 삼성전자의 나눔과 고객사랑 실천의 하나”라며 “앞으로도 이러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하여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문, LCD 부분, 반도체 부문, 통신 네트워크 부문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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