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셔너스’ KT와 LG U+ 출시일은 9월 13일
엔타즈(대표: 김현수)는 모바일게임 2010년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 ‘오셔너스’를 9월 13일 KT, LG U+을 시작으로 SKT에 10월 초에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오셔너스’는 본격 해적 리얼액션RPG를 표방하며 기존 RPG와는 다른 새로운 전투 시스템인 해상전투를 구현, 필드전투와는 또 다른 재미를 부여하고 현존하는 게임 중 가장 큰 캐릭터 구현, 화려한 액션을 제공한다.
또한 ‘오셔너스’는 캐릭터(4명) 각각의 독립적인 시나리오를 가지고 있어 방대한 스케일을 자랑하며 이 밖에도 SNG 요소인 친구와의 자동 기록경쟁시스템을 통해 친구와 함께 즐기는 재미도 부여한다.
엔타즈 마케팅실 박정연실장은 “모든 RPG가 다 그렇듯 ‘오셔너스’도 제작까지 오랜 시간의 노고와 땀을 필요로 했다며 ‘오셔너스’는 오랜 시간의 노고와 땀에 절대 부끄러움이 없는 게임”이라고 자신 있게 밝혔다.
또한 “‘오셔너스’가 늘 따분하고 평범한 일상에 지친 분들에게 잠시나마 해적왕이 되어 무시무시한 전투와 모험을 즐기는 일상의 탈출구가 되기를 기대하며 RPG를 처음 접하는 사람들에게 쉽고 깊이 있는 게임으로 기억되길 진심으로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오셔너스는 13일부터 SHOW/OZ(NATE는 10월 초 예정)를 통해 다운받을 수 있으며, 가격은 4,000원이다.
웹사이트: http://www.entaz.com
연락처
엔타즈
이세민
02-2026-45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