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신랑신부를 꿈꾼다면 ‘SBS웨딩페어’로 가자…9월 11~12일 서울무역센터 SETEC 개최

서울--(뉴스와이어)--결혼식 단 하루, 최고로 아름다운 신랑신부가 되어 많은 사람들의 축하를 받는 모습은 누구나 꿈꾸는 모습이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결혼을 준비하는 것은 꿈이 아닌 현실로, 아무리 꼼꼼하게 준비해도 만족스럽지 못한 것이 사실이다.

이럴 때는 괜히 혼자서 머리 싸매지 말고 모든 웨딩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웨딩박람회를 방문하는 것이 현명하다. 언제 갈지 망설일 필요도 없다. 바로 이번 주말 11일~12일 서울무역센터SETEC에서는 고품격 웨딩 품목을 모두 만나볼 수 있는 SBS웨딩페어(www.sbsweddingfair.kr) 웨딩박람회가 개최된다.

웨딩박람회의 가장 큰 장점은 올 시즌 가장 유행하는 최신 웨딩트렌드를 직접 접해볼 수 있다는 점이다. 이번 SBS웨딩페어에서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웨딩드레스샵과 예물샵, 스튜디오, 한복샵, 허니문여행사 등 엄선된 업체들이 참여해 올 가을 최신 유행 아이템을 공개한다.

SBS방송국과 ㈜동양전람이 공동주최하는 이번 SBS웨딩페어에는 해박한 전문지식과 경험을 보유한 전문 웨딩플래너가 예비신랑·신부의 취향에 맞는 고품격 웨딩 서비스를 직접 소개해주며 다양한 업체를 비교·분석해 신랑·신부 모두가 만족하는 업체를 찾아 준다.

특히 웨딩박람회를 방문할 경우 비슷한 시기에 결혼을 하는 다른 예비신랑·신부들의 관심사 및 취향도 확인할 수 있어 최종 업체 및 제품을 선택하는 데 큰 도움이 된다. 또한 업체 곳곳을 다니면 상담을 하고 스티커를 모으면 생각지도 못한 경품의 주인공이 되는 행운도 기대해 볼 수 있다.

아울러 SBS웨딩페어를 방문하는 예비 신랑·신부들에게는 마스크팩, 커플 머그잔·앞치마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되며 당일 계약 곰인형, 웨딩다이어리, 스포츠 타올 등 다양한 경품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웨딩박람회 참여는 사전예약과 당일 현장 참석으로 가능하며,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 할 경우 미니 액자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sbsweddingfai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02-549-4313)로도 문의 가능하다.

http://www.sbsweddingfair.kr

웹사이트: http://www.sbsweddingclub.kr

연락처

동양전람 운영팀
김진
02-3445-478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