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노카보나, 서울노인복지센터에 럭스데이 숯침대 물리치료실 공급

뉴스 제공
나노카보나
2010-09-08 18:22
화성--(뉴스와이어)--건강기능성 탄소 온열침대 전문 브랜드 ‘럭스데이 숯침대’ 생산업체인 (주)나노카보나 (대표 신일산, 보건학박사)가 서울노인복지센터 진료대 6대를 공급해 노인복지 및 건강증진에 일조하게 됐다.

럭스데이 숯침대의 진료대는 이미 2009년 광주서구 노인종합 복지관과 2010년 전주꽃이 복지관에 진료대를 공급하여 지역사회 재가 노인들의 건강증진을 위해 일조한 바 있다.

이에 부흥하여 2010년9월 (주)나노카보나는 서울시 위탁 복지시설인 서울노인복지센터에 자사의 건강 숯침대와 같은 기능의 99.5% 탄소소재의 진료대 6대를 공급하는 하며 다시 한번 노인들을 건강에 일조하게 되었다.

이번에 의료용 진료대가 대량 설치된 서울노인복지센터는 노인문화의 중심지안 탑골골원의 성역화 작업에 따라 노인문제 해결과 노인문화의 발전을 위한 노인복지공간으로 2001년 4월1일 서울시가 설립하고 대한불교조계종사회복지재단이 위탁 운영하고 있으며 연간 80만명의 사용하고 있는 노인전문사회복지기관이다.

㈜ 나노카보나 신 대표는 이같이 많은 노인분들의 방문하는 복지센터에 나눔의 정신을 실천할 수 있음에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럭스데이 숯침대 및 진료대의 주요 소재인 탄소 99% 고순도 탄소성형체는 다량의 원적외선과 음이온의 방사, 수맥과 전자파 차폐, 공기청정효과와 제습효과, 아토피와 가려움증 예방 등 우수한 환경친화적 제품이다. 또한 한국소방검정공사로부터 750도의 고온에도 연소되지 않으며, 유해가스 등이 전혀 나지 않는 환경친화형 제품으로 검증 받는 등 고객들로부터 아낌없는 사랑을 받고 있다.

이미 품질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경희대학교와 대구한의대학교 한방병원 등 의료기관을 비롯해 화성 상록노인요양원, 미소들요양병원, 척추전문병원 우리들병원등에도 공급된 바 있다.(문의 : 1588-8479)

나노카보나 개요
나노카보나는 숯(60%)을 이용한 탄소 99.5% 고순도 탄소성형체의 제조기술을 바탕으로 숯침대, 숯소파 등 기능성 가구를 비롯하여 200여종이 넘는 각종 생활용품을 개발, 제조, 판매하고 있는 탄소성형체 전문 제조업체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luxday.co.kr

연락처

나노카보나
02-567-80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