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코, ‘8+ / 9+ Robotics Workshop’개최

뉴스 제공
알코
2010-09-09 09:16
대구--(뉴스와이어)--알코(대표이사 최계희, www.alcos.co.kr)은 8+/ 9+Robotics Workshop를 오는 9월 09일(목) 오전 10시부터 17시까지 알코 본사 세미나실 에서 개최한다. 또한 11일(토) 동일 일정으로 서울 토즈 강남 2호점(백암빌딩 3층)에서 2차 Workshop을 개최한다.

이번 Workshop은 덴마크 레고사의 Ole씨가 직접 한국을 방문하여 Robotics Workshop을 진행할 예정이며, 전국의 레고교육센터 지사장, 원장, 로보틱스 교육과정 담당자 100여명이 참석하여, NXT 로봇교육과정과 교육용 워크북 신규 런칭에 따른 교육을 선보일 예정이다.

알코는 이번 워크숍을 통해 기존 저연령층의 아이들이 보다 쉽게 창의성 로보틱스교육 과정을 이해할 수 있고, 로봇교육을 처음 접하는 아이들과 일반인까지 거부감 없이 손쉽게 창의성교육을 접하고, 배울 수 있는 로보틱스 과정 강의 진행 시연과 신규 워크북 국내도입의 적정성 등을 평가하고 토론함으로써 현 로보틱스 교육과정의 애로사항, 향후 계획 등의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알코는 기술혁신 유공자 대통령 표창수상, 지식경제부장관상, 여성부장관상, 교육인적자원부장관상, 중소기업청장상 등 정부기관으로부터의 수상은 물론 이노비즈 기업인증과 경영혁신형 기업인증, 벤처기업인증, ISO 9001:2008 인증, 각종 기술인증과 수상 등으로 서비스의 가치를 객관적으로 인정받고 있다. 또한, 기업이익을 사회에 환원하고자 산학협력, 기관 단체 지원, 청소년 로봇과학마인드 확산을 위해 국내 및 세계로봇대회 개최와 소외지역 학생들을 위한 자매결연과 교육지원 등 활발한 사회 환원 활동에도 앞장서고 있다.

알코 개요
덴마크 레고사(LEGO System A/S)와 계약한 (주)알코(www.alcos.co.kr)는 전국에 120여 개 이상의 레고교육센터를 설립하여 한국 내에서 레고교육센터(LEGO Education Center)와 레고 홈러닝(LEGO Home Learning)을 운영하고 있는 세계적인 어린이/청소년 창의성 개발 교육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alcos.co.kr

연락처

알코 영업1팀
성현우 대리
053-325-12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