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미술작품 무료로 렌탈 해드립니다”

뉴스 제공
비씨카드
2010-09-09 08:54
서울--(뉴스와이어)--BC카드(대표이사 사장 장형덕,www.bccard.com)는 9월8일부터 12일까지 분당구 수내동에 위치한 아우디 분당 전시장에서 국내 화가 미술품 전시회를 열고 행사장을 방문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미술품 무료 렌탈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BC카드 고객들에게 국내 유망 작가들의 미술작품을 소개하고, 미술품 렌탈 서비스를 통해 고가의 미술품을 일반가정이나 사무실에서도 생활 인테리어 소품으로 부담 없이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전시회는 김연규 화백을 포함해 국내 중견·신인 작가 40명의 작품 100여점을 소개한다. 모든 전시 작품은 렌탈 및 구매할 수 있으며, 전시장을 방문한 BC카드와 아우디 고객 중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100명에게 추첨을 통해 전시회 출품작 1개월 무료 렌탈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행사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직접 뽑은 최고 인기작가의 작품 1점을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이벤트 응모는 행사장을 직접 방문하여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은 행사 마지막 날인 12일 실시한다. 결과는 당첨된 고객에 한하여 개별적으로 통보되며, 미술품은 고객이 희망하는 장소로 직접 운반해준다.

전시회 주제는 ‘공간(空間)에 대한 상상(想像)-공상(空像)’이며, 예술작품은 언제, 어디서나 공간을 아름답게 꾸미고 삶을 가치 있게 만든다는 의미를 전달하고자 미술관이 아닌 자동차 전시장에 미술품을 배치해 생활공간 역시 미술관이 될 수 있음을 보여준다.

BC카드 DB전략 박현철 팀장은 “이번 서비스는 미술품이 정서적인 만족감을 주는 일상 생활의 인테리어 소재로 전환되는 트렌드에 맞추어 고가의 사치품으로 인식되던 미술품도 일반인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게 하고자 기획된 국내 카드사 최초의 서비스이다”라고 말했다”며 “이번 행사를 계기로 연말에 미술품 렌탈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시행하여 미술시장의 대중화를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전시회는 오전 11시~오후 7시까지 열리며 전시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비씨카드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bccard.com

연락처

비씨카드 홍보부
이선영 계장
02-520-44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