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셔널지오그래픽 ‘아프리카콜렉션’, 12일 CJ홈쇼핑 론칭방송 실시

서울--(뉴스와이어)--내셔널지오그래픽 신제품 아프리카콜렉션이 12일 새벽 1시 30분 CJ홈쇼핑 쇼핑스타K 방송판매를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공급된다고 한국대리점 세기P&C(대표 이봉훈)가 밝혔다.

아프리카 콜렉션은 아프리카풍의 분위기, 색상, 민속적인 정취를 느낄 수 있으면서 도시 속 정글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디자인된 가방이다.

미디어 제품을 위한 구조와 일상적인 가방으로도 활용할 수 있게 설계한 것도 큰 특징이다.

종류로는 배낭형, 숄더형, 여행용, 액서서리수납용 총 14종이다.

12일 CJ쇼핑몰 쇼핑스타K(www.cjmall.com/쇼핑스타K 또는 cafe.cjmall.com/shoppingstark)에서는 카메라 노트북 수납이 가능한 일상의 숄더형인 NGA2540 과 배낭형 가방인 NGA5270, 여행용이면서 DSLR카메라 수납이 가능한 Large 토트백 NGA8240 제품이 방송 판매될 예정이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제품문의:3668-3189

세기P&C 개요
세기P&C(주)는 글로벌 사진영상장비 브랜드의 파트너로 38년의 역사를 가진 기업이다. 국외 카메라, 렌즈, 삼각대, 가방의 우수 브랜드를 국내에 소개하면서 대한민국 사진문화를 창조해나가는 회사다. 또한 한국 사진 영상 문화 발전의 초석이 되자는 기업이념을 충실히 실천하고 있으며 국내의 사진 문화가 세계의 중심이 될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회사이다.

cj쇼핑몰: http://cafe.cjmall.com/shoppingstark

웹사이트: http://www.saeki.co.kr

연락처

세기P&C(주) 경영지원팀
김경선
02-3668-313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