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테라피자격시험위원회 ‘2010 ITEC 아태지역 시드니회의’에 국제아로마테라피임상연구센터 참가

2010-09-09 10:37
서울--(뉴스와이어)--국제테라피자격인증기관 · ITEC공식인증기관인 국제아로마테라피임상연구센터(대표 최승완, iaccaroma.com)는 지난 9월 4일부터 호주시드니 달링하버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된 ITEC 아시아태평양지역 대체요법과 뷰티국제자격 관계자 회의에 참석해 세계각국의 대체요법과 뷰티테라피전문가들과 최신 세계동향에 대해 논의했다.

ITEC자격증은 국제테라피뷰티 분야에서 최고수준의 권위를 인정받아 국제적으로 공인되고 있으며, 현재 세계 38개국 800여개의 대학과 공인학교에서 ITEC과정이 진행되고 있다.

이 날 회의에는 ITEC회장인 제인 폴슨과 시험심사관 및 운영진과 각국의 ITEC공식인증컬리지 대표들이 참석하였는데 한국에서는 ITEC의 초청으로 국내최고의 아로마테라피전문기관인 국제아로마테라피임상연구센터(IACC)에서 최 승완 대표와 원수경부장이 참석하였다.

최 승완 대표는 한국에서는 처음으로 ITEC아태회의에 참석하여, 국내 아로마테라피의 현황과 발전방향에 대해 논의하고, 한국 시장의 중요성을 크게 인지시키기도 하였다. ITEC은 아시아태평양 회의를 통하여 세계적인 대체보완요법과 뷰티테라피 분야의 추세와 아·태 국가 공식인증컬리지들의 결과물을 공유하면서 보완해야 할 사항을 논의했다.

최 승완대표는 “이번 회의를 통해 세계각국의 대체요법과 뷰티테라피 동향과 전망에 이해의 폭을 확대할 수 있어 의미가 깊었다. 이번 아태시드니회의를 통해 파악한 사항을 향후 국내테라피관련분야에 널리 알리고 아울러 보완요법, 뷰티와 스파테라피분야등 시너지효과 창출에 적극 활용하겠다”고 밝혔다.

국제아로마테라피임상연구센터는 산학연과 공동아로마임상, 프로젝트, 건강과 스트레스관련 특강과 사회봉사를 통해 체계적이고 깊이있는 아로마테라피의 발전에 기여하는 아로마전문교육임상센터로 가톨릭대학교 평생교육원과 산학연계로 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세계화시대에 걸맞는 경쟁력을 갖춘 이 과정은 9월 개강을 앞두고 의료인, 직장인과 유학, 해외취업, 이민을 앞둔 사람들의 문의가 계속되고 있다.

국제아로마테라피임상연구센터 개요
국제아로마테라피임상연구센터는 가톨릭대학교에서 국제자격ITEC아로마테라피과정, 반려동물아로마지도사과정을 교육하고 분당서울대병원, 삼성서울병원, 기업과 대학 등에서 정서 안정과 스트레스 완화를 위한 아로마테라피 특강과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또한 서초구립노인요양센터, 호스피스 완화 의료시설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임상과 봉사 프로그램을 실시하며 아로마테라피로 심신의 건강을 증진하는 데 기여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accaroma.com

연락처

국제아로마테라피임상연구센터
엄성신 차장
010-6515-0272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국제아로마테라피임상연구센터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