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AM 창민, 신입사원 면접을 잘 볼 것 같은 가수 1위

서울--(뉴스와이어)--하반기 공채 시즌이 시작되는 9월은 대학 졸업반 학생들과 취업 재수생들이 각자 원하는 일자리를 구하기 위해 사방팔방 바쁘게 뛰어다니기 시작하는 달이다. 만약 가수들이 각 기업에서 면접을 보게 된다면, 면접관에게 좋은 인상을 줄 것 같은 가수는 누구일까?

지난 8월 31일~9월 6일까지 음악포털 벅스(www.bugs.co.kr)에서 ‘신입사원 면접을 잘 볼 것 같은 가수는?’이란 주제로 투표를 진행한 결과, 43%의 득표율로 2AM의 리드보컬 이창민이 압도적인 1위를 차지했다.

네티즌들은 “군필돌 창민님이 잘할 것 같은데요~.”, “창민군 넉살과 말솜씨는 정말 굿~! 어른들이 창민군 많이 좋아하시죠!!” “예의 바르고 말도 잘하고 신뢰할 수 있는 창민”이라며 지지했다. 한편 창민 & 이현(Homme)의 ‘밥만 잘 먹더라’는 ‘벅스 주간 TOP100’ 12위에 올라있다.

2위는 최근 ‘디지털 바운스(Digital bounce)’로 인기 상승중인 세븐이 차지했다. 후속곡 ‘디지털 바운스(Digital bounce)’는 강렬한 일렉트로닉 사운드의 곡으로 현재 ‘벅스 주간 TOP100’ 54위에 올라있다.

한편, 3위는 스페셜 음반 ‘애기야(MY Baby U)’를 통해 팬들에게 깜찍하고 발랄한 사랑 고백 중인 서인국이 차지했다. 최근 KBS 2TV“남자의 자격”에서 보여준 예의바른 이미지와 특유의 살인미소로 네티즌의 지지를 얻었다. 한편 서인국의 ‘애기야 (My Baby U)’는 ‘벅스 주간 TOP100’ 22위에 올라있다.

4위는 올 하반기 방영 예정인 드라마 ‘아테나: 전쟁의 여신’ 의 주제곡을 불러 화제가 된 가수, 박효신이 차지했다. 박효신이 부른 ‘아테나’의 주제곡 ‘널 사랑한다’는 ‘벅스 주간 TOP100’ 5위에 올라있다.

5위는 신곡 ‘결혼까지 생각했어’로 컴백한 파워풀한 가창력의 소유자 휘성이, 6위는 ‘…하다가’로 활발히 활동 중인 환희가 차지했다.

현재 벅스(www.bugs.co.kr)에서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 ‘톨게이트 매표 직원으로 만나고 싶은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설문 진행 중이다.

네오위즈인터넷 개요
네오위즈인터넷은 네오위즈 자회사간의 합병을 통해 지난 2010년 출범한 회사로, 음악/SNS/모바일 게임 사업을 영위 중이다. 음악포털 ‘벅스(www.bugs.co.kr)’는 국내 최대 규모인 220만 곡의 음원과 누적 2,300만 명의 회원을 자랑한다. 주요 음원유통(B2B)과 서비스(B2C)가 시너지를 내며 국내 최고의 음악포털로 자리매김 했다. 모바일 게임 라인업으로는 국내 15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스마트폰 리듬액션게임 ‘탭소닉’, 올림픽 공식 라이선스를 사용한 ‘런던 2012 - 공식 모바일 게임’ 등을 서비스 중이며 고퀄리티 대작 RPG ‘코덱스’ 등을 준비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bugs.co.kr

연락처

네오위즈인터넷
김은지
02-6907-901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