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마비노기 2NE1과 제휴 프로모션 실시
이번 제휴는 올해 3월에 실시된 ‘2NE1 캐릭터카드’ 판매에 이어 두 번째 진행되는 프로모션으로, 9월 10일부터 10월 17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NE1의 개성 넘치는 헤어스타일과 각종 액세서리, 무기 등의 아이템을 선보인다.
또한, 오는 10월 3일까지 ‘2NE1 개성 따라잡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게시판에 게임 내 다양한 아이템, 포즈, 배경 등을 활용해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한 스크린샷을 등록하면, 응모한 유저들 중 총 30명을 선정하여 20명에게는 ‘2NE1 싸인 CD’를, 10명에게는 ‘NEW 팀복’을 선물로 증정할 계획이다.
한편, 9월 10일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2NE1의 마비노기 체험 동영상 첫 번째 편이 공개된다. 이번 영상에서는 마비노기 유저들에게 전하는 2NE1의 인사말과 함께 멤버들이 마비노기를 직접 플레이하는 모습을 볼 수 있으며, 오는 15일 2NE1의 두 번째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마비노기 개발을 총괄하는 조동현 팀장은 “게임 내에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마비노기 캐릭터와 각기 독특한 매력을 표출하는 2NE1 멤버들은 서로 비슷한 점이 많아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2NE1 첫 번째 정규 앨범 출시와 함께 진행한 이번 이벤트에 많은 유저들의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지난 2009년 화려하게 등장해 많은 히트곡을 남긴 2NE1은 지난 9일 첫 번째 정규 앨범 ‘To Anyone’을 발표했다. 이번 앨범에서도 역시 남성그룹 못지 않은 무대 카리스마와 화려한 패션, 그리고 깊이 있는 음악 스타일로 다양한 매력을 선보인다.
2004년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마비노기’는 당시 차세대 MMORPG로 손꼽히며 작품성과 흥행성 면에서 고른 인정을 받은 국내 대표 온라인게임으로, 다른 온라인 게임에서 이전에는 경험해 보지 못했던 다양한 플레이 스타일을 구현하는 데에 역점을 두고 있다. 2005년 일본을 시작으로 중국, 대만, 북미, 유럽 등에 진출해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넥슨 개요
㈜넥슨은 온라인 게임의 개발,퍼블리싱을 기반으로 한 미디어와 컨텐츠를 고객에게 제공하는 회사이다. ㈜넥슨의 서비스 게임으로는 바람의 나라, 어둠의 전설, 테일즈위버, 일랜시아, 아스가르드, 메이플스토리, 마비노기, Qplay, CA-BnB, 카트라이더 등이 있다. 또한 2004년 3월 종합 포털 사이트 넥슨닷컴(www.nexon.com)을 오픈했고, 현재 2005년 '넥슨닷컴'은 진정한 게임 포털로서, 시장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exon.com
연락처
넥슨 홍보실 기업홍보팀
이동주
2185-0520
이메일 보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