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해 젊은 잎새 봉사단, 화순들국화마을에서 농촌체험봉사활동 실시

뉴스 제공
보해양조 코스피 000890
2010-09-12 10:50
광주--(뉴스와이어)--보해 젊은 잎새 봉사단이 지난 9월 11일 광주 나자렛집 학생들과 화순들국화마을을 방문, 농촌체험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봉사활동은 젊은 잎새 봉사단이 신학기를 맞은 나자렛집 학생들에게 쉽게 접할 수 없는 농촌체험활동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자연의 소중함을 배우게 함과 동시에 친구들과의 추억도 만들고, 더 나아가 학생들의 사기 진작을 목적으로 실시됐다. 설립 이래 311회째 봉사활동으로 진행된 이번 농촌체험활동은 보해가 행복문화사업단과 공동으로 기획한 특별봉사활동 프로그램이다.

보해 직원들과 대학생들로 구성된 젊은 잎새 사랑 나누미 봉사단 20여명과 나자렛집 아이들 30여명 등 총 50여명은 이날 화순군 수만리에 자리 잡은 들국화마을에서 한방비누체험, 수제비 만들기, 야생화를 이용한 압화체험, 화순 고인돌공원 투어 등 다양한 일정을 소화하며, 도시에서 접할 수 없는 농촌을 만끽했다. 특히 나자렛집 학생들은 오랜만에 느껴보는 야외활동에 몹시 즐거워했으며, 봉사단과 함께하는 다채로운 체험활동과 놀이를 하며 소중한 추억도 만들었다.

광주 나자렛집 마르타 수녀는 “도시를 벗어나 들국화마을에서 농촌체험을 할 수 있게 자리를 마련해 준 젊은 잎새 봉사단에게 감사하다”며 “대화와 다양한 체험을 통해 아이들에게 자아존중감을 심어 줄 수 있는 계기가 된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보해는 지난 2006년 4월 보해 직원들과 지역 대학생들로 구성된 ‘젊은 잎새 사랑 나누미’ 봉사단을 출범하고 현재까지 서울 광주 전주 목포 순천지역의 사회소외계층들을 대상으로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현재 젊은 잎새 사랑 나누미 봉사단은 11기가 활동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ohae.co.kr

연락처

보해양조 홍보실
임경록 대리
031-270-7778
이메일 보내기

홍보실(광주)
길정기 부장
062-370-627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