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이웃에게 사랑의 소리를 선물하세요
복음보청기의 후원을 받아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10주에 걸쳐 진행될 계획으로 난청을 겪고있는 가족이나 이웃의 안타까운 사연을 수기로 공모, 심사를 통해 총10개의 작품을 선발함으로써 수기 속 주인공에게 최고급 디지털 보청기를 무료로 증정할 예정이다.
난청이란 청각이 저하 또는 상실된 상태로 그 원인과 정도는 여러가지이지만, 난청의 정도에 따라 의료보조기인 보청기에 의해 극복할 수 있다.
CJ인터넷은 이번 공익 캠페인을 통해 청력장애를 겪고 있는 사람들에게 고가의 보청기를 제공함으로써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으로, 캠페인 종료 후에도 복음보청기와 연계를 통해 난청관련 커뮤니티를 지속적으로 운영함으로써 난청에 관한 상담 서비스 및 고급 정보를 제공할 방침이다.
캠페인 참가 신청은 넷마블 ‘사랑의 소리를 선물하세요’클럽(http://club.netmarble.net/love1004 )게시판의‘난청 수기공모란’을 통해 가능하며, 평소에 고마움을 전하고 싶었던 가족이나 친지, 스승 및 안타까운 주변 이웃의 사례를 수필형식으로 자유롭게 기술하면 된다.
CJ인터넷 관계자는“현재 우리나라에 난청장애를 겪고 있는 인구는 전체의 8%가량으로 보청기를 통해 난청을 극복할 수 있음에도 불구, 70만원~5백만원에 달하는 비싼 가격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혜택을 받지 못하고 있다”며,“이번 캠페인을 통해 가정의 달을 맞아 주위 이웃들에게 삶의 희망을 선물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CJ인터넷은 2001년부터‘장애우 돕기 동전축제' ,‘언어폭력과의 전쟁’등 사이버내 공익캠페인을 꾸준히 펼쳐왔으며, 최근 사회공헌팀을 신설하고 본격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위한 채비에 나섰다.
웹사이트: http://www.cjinternet.com
연락처
홍보팀 박지영 02-2193-87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