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연휴, 병원에 손님이 몰리는 까닭”
병원업계에 따르면 최근 추석을 앞두고 최대 9일이라는 연휴를 이용해 ‘미용 수술’을 받으려는 사람들의 예약이 끊이지 않고 있다고 한다. 대부분이 그 동안 따로 시간을 낼 수 없어 치료받지 못했던 것들을 이번 기회에 해결해 보려 하는 사람들이다. 환자들의 분포를 보면 직장인, 취업준비생, 그리고 40~50대 여성들이 주를 이르고 있다.
루나클리닉 황지현 원장은 “20~30대 직장인들은 평소 바빠서 할 수 없었던 쌍꺼풀과 앞트임 수술을, 중년 여성들은 푹 꺼진 볼에 지방을 이식하는 등 동안수술을 선호하는 경향이 강하다. 뿐만 아니라 레이져를 이용한 피부치료도 예약 1순위를 차지하고 있다. 레이져로 주근깨나 점을 치료받으면 딱지와 반점이 생기는데 올 추석의 최대 9일이라는 연휴가 그 회복기간으로 충분하기 때문이다.” 라고 전했다.
깨끗한 피부를 위한 피부과적 치료로는 기존 IPL의 단점을 보강한 I2PL은 레이저 치료가 있다. 자외선 과다 노출로 인해 발생한 여러가지 피부질환을 개선하는데 탁월한 이 시술은 5회 정도 반복적으로 치료를 받으면 잡티, 주근깨, 기미 등 색소질환은 물론 잔주름이나 피부톤도 개선해줘 티없이 맑고 윤기있는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소요시간은 20~30분 내외로 매우 짧으며 통증이 적고, 시술 후 바로 일상으로 복귀 가능 하다는 장점이 있다.
성형외과에서 시술 받을 수 있는 지방이식의 경우 일단 환자의 몸에서 지방을 추출해야 하기 때문에 지방흡입이라는 과정이 선행된다. 따라서 체형보정 효과를 덤으로 누릴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자가지방을 이식 하기 때문에 부작용이 일어날 확률이 매우 낮다는 점이다.
자기관리를 위해 장기간 시간을 낼 수 없는 사람들에게는 이번 추석이 최적기이다. 외모도 경쟁력인 시대, 오랜만에 주어진 긴 연휴를 자신에게 투자 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다.
웹사이트: http://www.lunaclinic.com
연락처
루나클리닉
대리 김보원
02-3443-8808
010-9428-668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