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도, 생물산업 개발기술 사용 희망업체 모집

청주--(뉴스와이어)--충북도는 도에서 보유하고 있는 생물산업 관련 기술을 사용하여 제품생산을 희망하는 업체를 모집한다.

도는“바이오토피아 충북 건설”에 발맞춰 핵심전략산업으로 생물산업 연구 기술개발과제를 수행하고 있으며, 도에서 보유하고 있는 생물산업 관련 기술을 생산현장에 적용하기 위하여 기술계약을 희망하는 업체를 모집하게 되었다.

기술목록은 “기능성 사과 와인 및 음료개발에 관한 사항”과 “다이어트 및 약리 기능이 있는 고추 바이오음료 개발”의 2가지이다.

참가자격은 제조업 또는 유통업을 영위하는 업체로 충북 도내 기업에 대하여는 우선적으로 참가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며, 신청 업체 중 기술별 각각 1개 업체를 선정 5년간 계약할 계획이다.

충북도는 희망업체를 대상으로 5월 20일부터 6월 19일까지 한 달간 충북도청 첨단산업과에서 신청서를 접수한다.

충청북도청 개요
충청북도청은 157만 도민들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22년 5월부터 김영환 도지사가 도정을 이끌고 있다. 충청북도의 비전은 도민이 체감하는 충북경제 활력 제고, 지속 가능한 미래 일자리 창출 기반 구축, 소상공인과 사회적 경제 기업의 자생력 강화 생태계 조성, 미래형 에너지 구조 전환과 신산업 선점으로 에너지 자립률 제고, 글로벌 경제 영토 확장을 통한 충북 수출 견인 등 5대 전략 목표를 통해 충북 경제(GRDP) 100조원 시대로 도약하는 것이다. 충청북도는 정책 실명제를 도입해 주요 정책의 결정 및 집행 과정에 참여한 관련자의 소속·직급 또는 직위 및 성명과 의견을 기록·관리함으로써 정책의 투명성을 확보하고 담당 공무원의 책임성을 높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b21.net

연락처

첨단산업과 생물산업담당 043-220-333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