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루바 네트웍스 코리아, 폴리콤의 영상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구축 최적화

- 플러스-앤-플레이 방식 버추얼 브랜치 네트워크(VBN) 솔루션을 통해 구현

- 버추얼 브랜치 네트워크(VBN) 솔루션 통해 원격지에서 폴리콤의 텔레프레즌스, 영상회의 및 음성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구축 시 제로 구성(Zero-Configuration)의 연결성 제공

서울--(뉴스와이어)--분산형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 분야의 세계 선두업체인 아루바 네트웍스 코리아(지사장 김영호, www.arubanetworks.com, 이하 아루바)가 자사의 버추얼 브랜치 네트워크(Virtual Branch Networking, 이하 VBN) 솔루션이 폴리콤의 UC 솔루션 스위트 구축의 최적화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이러한 조인트 솔루션은 원격 사용자들이 장소와 상관없이 텔레프레즌스(Telepresence), 영상 및 음성 커뮤니케이션 구현에 필요한 시간과 비용, 네트워크 엔지니어링 등을 절감시켜준다.

VBN 솔루션은 중앙집중식 관리 및 사용자 설정 원격 액세스 포인트(RAPs)를 통해 원격 네트워킹 비용을 사이트 당 $99로 낮춰주고, 안전한 액세스까지 구현한다. 과거에는 원격 네트워크를 구축하려면 가상사설망(Virtual Private Network) 설치가 필요했다. 하지만, 아루바의 버추얼 인트라넷 클라이언트(Virtual Intranet Client)는 PC사용자들에게 RAP 기능을 제공하며, 클라우드 기반의 콘텐츠 보안 서비스는 각 지사에 본사 수준의 보안을 제공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ttp://www.arubanetworks.com/products/virtual_branch_networks.php에서 얻을 수 있다.

폴리콤의 마크 로버츠(Mark Roberts) 파트너 마케팅 부사장은 “아루바와 같은 자사의 아레나 에코시스템(ARENA ecosystem) 파트너는 전 세계 기업에 혜택을 주는 새로운 협력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확산에 목표를 두고 있다. 특히 아루바의 솔루션은 텔레워커를 위해 UC를 간소화하는 고유의 원격 네트워킹을 구현한다”라며, “폴리콤은 자사의 직원들에게 집에서도 영상 텔레컨퍼러싱을 제공하기 위한 솔루션을 사용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텔레프레즌스(Telepresence), 영상 및 음성 커뮤니케이션의 글로벌 리더인 폴리콤은 통합 커뮤니케이션(UC) 솔루션을 제공하며, 이제 아루바의 VBN을 통해 지사 및 원격 근무자들에게 확대된다. 이러한 조인트 솔루션은 IP 네트워크를 통해 전달되는 다양한 HD 영상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포함하고 있다. 또한 개인용 텔레프레즌스(Personal Telepresence)부터 이머시브 텔레프레즌스(Immersive Telepresence)까지 포함하고 있으며, 이는 영상 회의 시스템과 VoIP 핸드셋, 음성 회의 시스템 등이다.

아루바 네트웍스 코리아의 김영호 지사장은 “최근 기업들은 생산성을 높이고, 사무실 규모를 줄이며 간접비용을 절약하기 위해 텔레워크의 도입을 늘리고 있는 추세이다. 이에 더해 전통적인 원격 액세스 솔루션의 한계와 비용 문제는 그 대안을 모색하게 되었다”라며, “이러한 이슈에 대해 아루바 VBN은 사용자별, 사이트별 구축 비용을 낮추고, 사용의 편리성과 중앙집중식 관리를 통해 IT관리자들이 성능과 하드웨어 상황에 대한 가시성을 충분히 확보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폴리콤의 최상급 UC솔루션과 함께 VBN은 규모와 상관없이 어느 기업이든 텔레워크 프로그램을 폭넓게 활용할 수 있도록 해준다”고 말했다.

폴리콤의 텔레워커 솔루션은 폴리콤의 공식 리셀러를 통해 현재 구입이 가능하다. 또한 폴리콤 리셀러는 아루바의 총판인 ScanSource Communications을 통해 VBN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아루바/폴리콤 조인트 솔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9월 22일 진행되는 웨비나에 참여하면 얻을 수 있다. http://tinyurl.com/2culsy8 .

아루바 네트웍스

아루바 네트웍스는 분산형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 분야의 글로벌 선두업체이다. 수상경력에 빛나는 캠퍼스, 지사/텔레워커 및 모바일 솔루션 제품군은 운영을 간소화 시켜주며, 사용자의 장비, 위치, 네트워크와 상관없이 모든 기업용 애플리케이션과 서비스에 안전하게 접속하도록 보장한다. 이는 자본 및 운영 비용을 낮춰주며 생산성을 현저히 높여준다.

또한 아루바 네트웍스는 나스닥과 러셀2000(Russell 2000®)에 상장되어 있는 미 캘리포니아주 서니베일에 위치한 회사로, 현재 북미, 유럽, 중동, 아태 지역에 많은 지사를 보유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http://www.arubanetworks.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아루바 네트웍스에 대한 실시간 뉴스는 트위터, 페이스북, 그린아일랜드 뉴스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루바네트웍스 개요
아루바 네트웍스는 모바일 엔터프라이즈를 위한 차세대 네트워크 액세스 솔루션을 공급하는 선도 기업이다. 아루바 네트웍스의 MOVE 아키텍처는 유무선 네트워크를 단일 액세스 솔루션에 통합해 BYOD를 안정적으로 구현함은 물론 생산성을 대폭 향상시키며 운영비용을 현저히 낮춰준다. 아루바 네트웍스는 미국 캘리포니아 서니베일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아메리카 및 유럽, 중동, APAC 등에서 활발한 영업 활동을 펼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http://www.arubanetworks.com 을 방문하거나 트위터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모빌리티 및 아루바 제품 관련 기술 논의는 http://community.arubanetworks.com 에서 확인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arubanetworks.com

연락처

아루바 네트웍스 코리아
02-3497-0481

샤우트 코리아
신대철 대리
02-6250-982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