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회의전문가교육원, 15일~18일 COEX 미래직업박람회 직업체험관 운영

서울--(뉴스와이어)--국제회의전문가교육원(원장 이은화, www.iccos.co.kr)에서 오는 9월 15일~18일 4양일간 삼성동 COEX Hall C에서 개최되는 ‘2010 미래직업박람회’에서 국제회의전문가(컨벤션기획사) 직업 체험관(I-2)부스를 운영한다.

이번 행사는 고용노동부와 한국폴리텍대학이 공동주최하고 한국산업인력공단, 한국고용정보원이 후원하는 청소년 미래직업 체험박람회로 올해는 직업체험관 규모를 작년보다 1.5배 늘려 초·중·고교 학생들을 위한 체험위주의 박람회로 진행된다.

이번 2010 미래직업박람회 운영사무국 관계자에 따르면 “현재 MICE산업의 유망분야로 주목받고 있는 국제회의전문가 직업 체험관 부스를 마련하였고, 국제회의전문가 양성기관중에 우수한 인력을 배출하고 있는 국제회의전문가교육원에 직업 체험관 부스운영 협조를 요청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국제회의전문가교육원 이은화 원장은 “올 11월에 개최될 G20정상회담을 계기로 국제회의, 전시컨벤션 분야가 급부상하고 있는데 매년 취업박람회, MICE산업전을 통해 국제회의 관련 세미나, 컨퍼런스, 채용박람회 등 다양한 행사가 많이 개최되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미래직업 박람회를 통해 대한민국을 이끌어나갈 청소년들이 미래의 다양한 직업을 체험해보고, 국제회의 뿐만아니라 MICE 분야에도 관심을 가져보는 의미있는 행사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다.

아울러 미래의 국제회의전문가를 꿈꾸는 청소년들에게 올바른 직업정보와 직업 교육 프로그램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성공적인 행사를 위해 교육원에서도 직업체험관 운영을 열심히 돕겠다” 고 말했다.

한편 국제회의전문가 직업체험관에서는 국제회의전문가 직업소개와 취업 분야, 향후 비젼, 전문가양성 프로그램을 통해 국제회의전문가 직업을 경험할 수 있는 유익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있다.

교육원 전시 부스에서는 현재 국제회의전문가교육원에서 시행중인 MICE전문가 통합 정규과정의 프로그램과 컨벤션기획사1급, 2급 국가자격증 응시 상담도 가능하며, 직접 현장에서 교육 및 진로 상담도 받을 수 있다.

국제회의전문가교육원의 국제회의전문가 직업체험관 부스(I-2)는 전시관 출입구 정면 에너지체험관 맞은편 위치하게 된다. 자세한 안내는 전화(02-733-8577)나 교육원 홈페이지(www.iccos.co.kr)로 문의하면 된다.

미래를여는교육 개요
(주)미래를여는교육은 1989년 설립하여 성인을 대상으로 문화 및 서비스 분야 기획, 마케팅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평생교육원이다. 부설 교육기관으로 국제회의전문가교육원, 한국병원서비스경영센터, 한국PR전문가교육원, 한국의료관광전문가교육원, 한국스포츠경영관리교육원, 한국부동산디벨로퍼교육원, 쿠킹아트센타 등이 있다.

국제회의전문가교육원: http://www.iccos.co.kr

웹사이트: http://www.edujobi.com

연락처

국제회의전문가교육원
02-733-857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