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 이지송사장, 추석맞이 봉사활동

성남--(뉴스와이어)--LH(한국토지주택공사 사장 이지송, http://www.lh.or.kr) 이지송 사장은 민족 고유의 명절 추석을 맞아 LH 나눔봉사단원들과 함께 성남시 소재 중증장애인 시설인 소망재활원을 방문하여 원생들과 함께 훈훈하고 사랑이 넘치는 시간을 보냈다.

15일(수) 소망재활원을 방문한 이지송 사장은 원생들이 전을 부치기 위해서툰 솜씨로 밀가루를 입히고 계란물에 담가 후라이팬에 옮기는 손길을 하나하나 도와주고, 함께 만든 음식으로 점심 식사를 하며 소중한 시간을 보냈다.

이번 활동은 소외된 이웃들에게 풍성하고 따뜻한 추석을 선사하기 위해 준비된 행사로, LH 본사·지역본부 전임직원이 지난 13일부터 오는 17일까지 전국 15개 결연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하여 쇠고기, 쌀, 과일 등을 전달하고 함께 음식을 준비하며 추석 명절의 진정한 의미를 되새기는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최근 비상경영체제 선포 이후 한층 분주해진 업무로 인해 좀처럼 여유가 없던 이지송 사장은 잠시나마 업무에 대한 시름을 잊고 원생들과 어울려 미소 짓고 웃을 수 있었다.

이지송 사장은 “힘든 시기일수록 서로 도우며 사는 것이 미덕이다. 모두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지만, 모든 이들이 즐겁고 행복하게 명절을 보냈으면 하는 마음으로 마련된 이번 행사를 통해 ‘더도말고 덜도말고 한가위만 같아라’라는 말처럼 모두에게 넉넉하고 풍성한 추석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lh.or.kr

연락처

한국토지주택공사 경영혁신단
팀장 장재욱
(031) 738-393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