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로라, 감각적인 프로페셔널을 위한 ‘모토 쿠페’ 출시

뉴스 제공
모토로라코리아
2010-09-15 09:26
서울--(뉴스와이어)--모바일 디자인 분야의 글로벌 리더 모토로라(NYSE: MOT)는 폴더형 디자인의 새 지평을 여는 감각적인 블랙컬러 폰 모토 쿠페(MOTO CUPÉ™)를 한국시장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모토 쿠페는 장식을 배제하고, 직선과 각을 살린 디자인으로 차별화된 모던함과 고급스러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제품. 또한, 사용자의 실제 생활 편의성을 고려해 휴대폰에 꼭 필요한 기능만을 선별해 넣었다.

모토로라 CXD 서울 스튜디오의 황성걸 상무는 “자신만의 스타일과 프로페셔널함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감성을 바탕으로 한 독특한 외향의 모토 쿠페는 모토로라의 모바일 디자인 리더십을 그대로 보여주는 제품”이라며, “디자인적인 안목이 뛰어나고 자신의 일에 열정적인 한국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모토 쿠페에서 가장 두드러지는 특징은 은은한 블랙에 직선적이고 각이 살아있는 디자인이 어우러져 세련되면서도 차별화된 개성을 부여한다는 점이다. 전체적으로 은은한 광택이 도는 블랙을 사용하면서도 색조가 미묘하게 다른 톤 온 톤(Tone-on-tone) 배색과 다양한 소재를 사용해 활기를 불어넣었다. 또한, 전면 디스플레이는 중앙에서 벗어나게 배치하는 한편, 하단부는 두께를 얇게 디자인함과 동시에 끝부분으로 갈수록 넓이가 좁아지는 파격적인 실루엣으로 날렵함과 입체감을 살렸다. 측면에는 버튼을 없애 깔끔한 직선미를 강조했다.

모토 쿠페는 통화나 메시지 기능과 같은 기본 기능에 충실함은 물론 사용자 편의성을 고려한 부가 기능도 탑재했다. 폴더가 접히는 힌지에 혁신적인 다이얼을 장착해 이른바 ‘디지로그(디지털+아날로그)’ 컨셉을 구현, 간편하게 이를 돌리는 것만으로 메뉴 이동은 물론 시계 확인이나 볼륨 조절과 같은 유용한 기능들을 손쉽게 실행할 수 있다. 위, 아래, 확인 등 3가지 작동 방식을 지원하는 다이얼이 있어 기본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 폴더를 열지 않아도 되며, 측면 키가 필요 없어 보다 깔끔한 디자인과 직관적인 사용자 경험을 구현했다.

모토 쿠페의 인맥관리 기능은 세일즈맨 등 주소록 및 인적 네트워크 관리가 중요한 이들에게 유용하다. 주소록에 저장된 개개인마다 마지막으로 연락한 날짜가 기록되는 것은 물론 연락 빈도를 설정해 놓으면 이에 맞춰 문자 메시지로 연락할 때가 되었음을 알려주는 기능도 있어 효과적인 인맥 관리가 가능하다.

바쁜 현대인을 위한 ‘무드 테라피’ 기능은 사용자의 컨디션 조절에 도움을 준다. ‘집중’, ‘열정’ 등 8가지 라이프 스타일 모드 중 자신에게 맞는 테마를 선택하면 사용자 바이오리듬에 따라 시간대별로 화면이 바뀐다. 예를 들어 ‘비즈니스’ 모드를 선택할 경우 최상의 컨디션 유지를 위해 아침에는 정신을 깨워주는 산뜻한 시각적 효과가 나타나며, 낮에는 선명한 시각적 효과를 줘 업무 집중력을 높일 수 있도록 적절하게 화면이 변환된다.

이 외에도 모토 쿠페는 지상파 DMB와 3백만 화소 카메라, 영상통화 등을 지원해 탄탄한 기본기를 자랑한다.

모토로라의 모토 쿠페는 전국 SK 텔레콤 대리점 및 판매점에서 구입 가능하다. 모토 쿠페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모토로라 홈페이지(www.motorola.com/kr/consum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myMotorola.co.kr

연락처

모토로라 코리아
임성연 부장
02-2018-4159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사 플레시먼힐러드 코리아
임정현 대리
02-2016-718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