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있는 부모님을 위한 추석선물 아이템 제안

뉴스 제공
에실로코리아
2010-09-15 10:24
서울--(뉴스와이어)--온갖 곡식이 무르익는 풍요로운 가을에 자리한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이 어느새 한 주 후로 훌쩍 다가왔다. 그 동안 일상에 매여 고향에 계신 부모님께 죄송했던 마음을 정성이 담긴 선물로 전해보려 하지만, 매년 비슷비슷한 건강식품 선물들로 또 하려니 망설여지는 것이 사실. 뻔하지 않으면서도 특별한 센스만점의 젊은 아이템을 소개 한다.

효도화는 이제 그만

올해 추석선물로 혹시나 신발 바닥이 둥근 기능성 운동화를 보고 있다면 다시 한번 고려해보자. 어른들이 신는 신발이라고 해도 촌스러운 것은 사실이다. 이번 추석 부모님을 젊게 보이고 싶으시다면 핏플랍의 슈퍼 스니커스 ‘슈퍼톤’을 추천한다. 컨버스형태의 일반 스니커즈의 모양을 하고 있지만 신으면 밀도가 다른 중창 마이크로워블보드로 인해서 걸을 때 마다 발이 편안해 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또한 핏플랍의 기능성이 걸을 때마가 허벅지 엉덩이 근육을 자극하여, 파워워킹을 하거나 운동을 즐겨하는 어른들에게는 안성맞춤인 제품이 될 것 이다.

노년에도 탄탄한 몸매를

이제 몸짱은 20대만의 전유물인 시대는 지났다. 40~50대도 몸매관리를 하면서 젊게 사시려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다. 몸짱으로 거듭나고 싶어하시는 부모님을 위해서 근육강화 운동기구 ‘슬렌더톤 시스템’은 어떨까? ‘슬렌더톤 시스템’ 은 원하는 부위에 벨트처럼 착용하기만 하면 저주파가 반복적으로 근육을 자극해 근력강화와 탄력개선의 효과를 주는 검증된 근력강화제품. 복부, 팔뚝, 엉덩이, 허벅지까지 부분 관리도 가능하며 두께가 얇고 건전지로 작동하기 때문에 착용한 채 일상생활을 해도 불편함이 없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돋보기 대신 누진다초점렌즈

가까운 것이 안 보이는 노안증상이 시작되면 대부분의 어르신들은 돋보기를 찾으신다. 하지만 돋보기를 사용하면 왠지 나이가 들어 보이고 불편하다는 이유로 외출 시에는 아예 안경 없이 다니시는 분이 많다. 불완전한 시야로 외출하시는 부모님이 걱정된다면 누진다초점렌즈 ‘바리락스’를 선물해드리도록 하자. 근거리부터 원거리까지 자연스럽게 보이며 돋보기와 달리 일반안경처럼 보이는 탓에 노년층이 선호하는 제품 중 하나이다. 자외선 강도에 따라 렌즈의 변색이 일어나는 바리락스 트렌지션스도 야외활동을 많이 하시는 부모님께 좋은 선물이 될 것이다.

좀더 젊게 컬러풀한 등산복으로

추석만 지나면 본격적인 등산의 계절이다. 평소에 등산을 좋아하시는 부모님께 등산복을 사드릴 계획이라면 무채색 일색에서 벗어나 다양한 색상에 주목해보자 최근 ‘휠라 스포트’에서 컬러풀한 색감으로 중무장한 아웃도어 의류들을 선보였다.무채색이나 어두운 색상의 등산복에서 벗어나 캐주얼한 디자인에 화려한 컬러의 등산복은 젊음을 즐기고 싶어하는 부모님께 제격인 선물 아이템이 될 것이다.

주름을 펴드릴 수만 있다면

부모님의 이마의 굵은 주름을 볼 때 마다 마음 한 켠이 시려왔다면 피부를 탱탱하게 만들어줄 제품을 선물해 드리는 것은 어떨까? 최근 새롭게 선보이는 ‘보스킨 초진공 피부마사지기’는 중국 황실에서 사용하던 꽈샤 및 경락, 부항기의 원리를 이용해 압축된 공기로 특수기능도구를 밀어주면 피부에 파동이 일어나 진피층과 피부면을 동시에 운동시켜 주는 것이 특징인 제품이다.

에실로코리아 개요
에실로코리아는 전 세계 광학 렌즈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에실로社의 한국 투자 법인으로 세계 최초로 누진다초점렌즈인 ‘바리락스(Varilux)’를 개발했다. 또한 세계적인 광학전문기업 일본 니콘사와의 기술 제휴를 통해 ‘니콘안경렌즈’를 국내시장에 독점적으로 공급하고 있다. 한편 에실로社는 1849년 설립돼 전 세계 안경렌즈의 28%를 생산하며 세계 시장 1위의 점유율을 보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ssilor.co.kr

연락처

홍보대행 브레인포스
김선영 팀장
02-776-7712
010-4922-5187

이지연 대리
02-776-7712
016- 478- 70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