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늘~하나 적금’ 출시

서울--(뉴스와이어)--하나은행(은행장 김정태 www.hanabank.com)은 단골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적립식상품인 ‘늘~하나적금’을 15일부터 판매한다.

이 상품은 하나은행과 장기간 꾸준히 거래할 단골고객, 급여이체 등 주요거래를 함께하는 단골고객, 오랫동안 거래해온 단골고객에게 각각 우대금리를 부여하는 적립식상품이다.

이 상품의 금리는 3년제 기준 최고 4.9%, 5년제 기준 최고 5.5%까지 적용 가능하며 각종 우대금리 세부내역은 다음과 같다.

먼저, 장기거래 단골우대는 만기까지 자동이체 횟수에 따라 최대 연 1.0%까지 우대금리를 주는 것이 특징이다. 3년제의 경우 만기까지 매월 빠짐없이 자동이체로 입금 시 연 0.6%의 우대금리를 제공하며, 5년제의 경우 연 1.0%의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주요거래 단골우대는 급여이체, 관리비이체, 가맹점대금이체, 카드 결제계좌지정 등 각 항목당 연 0.1%, 최대 연 0.2%까지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또, 3년이상 하나은행을 거래한 오래된 단골고객이거나, 만기까지 1천만원 이상을 불입한 고객은 연 0.2%의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으며, 10만원 이상 적금 자동이체 고객은 연 0.1%의 우대금리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본 상품의 가입대상은 개인으로 1인당 1계좌만 가입이 가능하고, 월 납입한도는 1백만원까지 가능하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늘~하나적금’의 상품명처럼 늘 하나은행과 함께 해주시는 단골고객을 위한 특별한 상품으로, 오래된 단골고객 및 앞으로 하나은행과 함께 해줄 미래의 단골고객에게 더 좋은 혜택을 드리기 위해 이 상품을 개발했다”라고 밝혔다.

하나은행 개요
KEB하나은행은 1971년 6월 한국투자금융으로 설립된 이후 최초의 민간금융기관에서 국내 3대 은행으로 발전하였다. KEB하나은행은 폭넓은 기반의 고객에게 장기적 관점에서의 만족을 제공하고, 지속적인 소통과 일관된 경영활동으로 견고한 신뢰관계를 만들어 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hanabank.com

연락처

상품개발부
정재훈차장, 우요한대리
2002-2830,28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