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인천지역 대학 외국인 유학생 팸투어 실시

인천--(뉴스와이어)--국제도시 인천에서 외국인 유학생을 대상으로 9. 15(수)과 9.16(목) 1박2일 일정으로 팸투어를 실시한다. 시에서는 2002년부터 지역 대학에서 유학생활을 하고 있는 학생들이 모집하여 인천의 매력적인 관광지를 둘러보고 우리의 전통문화도 체험하는 투어를 운영하였다.

인천시는 팸투어에 참여하는 유학생들이 잠재적인 관광객을 유치하는 물론, 민간외교사절로서 국제사회에서 인천시와 다양한 나라와의 우호증진에도 기여할 것으로 보고 있다. 이번 실시되는 팸투어에는 16개국의 93명이 참가하여 국제도시로 인천의 명성에 걸맞는 다국적 행사로 치루어진다.

첫날은 동구 문화예술제가 열리는 수도국산달동네박물관, 차이나타운, 월미도, 인천대교 기념관 코스로 주로 인천의 현재와 미래를 볼 수 있는 도심코스이고 둘째날은 우리나라 역사의 고장 강화를 둘러보는 코스로 구성된다.

2014인천아시아경기대회의 주경기장 건립 확정과 11월 대회기 인수 등으로 아시아경기대회 본격적인 준비가 시작된 시점에서, 외국인 유학생들에 적극적인 홍보대사 역할을 당부할 예정이다. 세계 경제 허브로 비상하는 인천과 함께 글로벌 리더로 성장할 외국인 유학생의 이번 팸투어가 세계인의 활기가 인천으로 통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해 본다.

인천광역시청 개요
인천광역시청은 28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4년 당선된 유정복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ncheon.go.kr

연락처

인천광역시청 관광진흥과
관광운영담당 이금호
032-440-405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