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데이터-CNT, 합병 후 비즈니스 모델과 제품 및 서비스 로드맵 발표
맥데이터의 CNT 인수는 정보수명주기관리(ILM), 유틸리티 컴퓨팅 및 온 디멘드 정보 접근에 대한 파트너와 고객의 점증하는 요구에 대처하고, 맥데이터의 ‘글로벌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인프라(Global Enterprise Data Infrastructure, 이하 GEDI)’ 비전을 더욱 강화하게 될 것이다. 특히, 맥데이터는 CNT의 ‘울트라넷(UltraNet)’ 확장 제품, ‘레플리케이션 어플라이언스(Replication Appliance),’ 및 ‘매트릭스 스위치(Matrix Switches)’ 제품과 전문적인 유지보수 서비스를 통해 자사의 ‘인트레피드(Intrepid) 디렉터,’ ‘스피리온(Sphereon) 패브릭 스위치,’ 이클립스(Eclipse) SAN 라우터,’ 와 보안 및 관리 소프트웨어 제품의 경쟁력이 더욱 강화될 것이라고 밝혔다.
톰 조이스(Tom Joyce) EMC 플랫폼 마케팅 부사장은 “EMC는 맥데이터 및 CNT 양사와 오랫동안 성공적인 관계를 맺어왔으며, 이를 통해 고객들이 정보수명주기관리에 필요한 인프라를 구축하는데 큰 역할을 하였다. EMC는 양사의 합병 후에도 우호적인 관계가 지속되기를 바라며 고객에게 업계 최고의 스토리지 네트워킹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 고 언급했다.
또한, HDS의 스콧 제네로(Scott Genereux) 글로벌 마케팅 및 채널 담당 수석부사장은 “HDS는 우리의 긴밀한 파트너인 맥데이터와 CNT 의 합병으로 경쟁력 높은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업계 선두기업이 탄생한다는 사실에 매우 고무되어 있다,” 며 “우리의 ‘애플리케이션 옵티마이즈드 스토리지(Application Optimized Storage™)’ 솔루션 전략을 실행해 나가는데 있어 HDS와 맥데이터와의 관계는 지속적으로 발전할 것이다.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서비스 및 맥데이터 제품과 같은 최고의 네트워킹 제품을 하나로 통합한 ‘애플리케이션 옵티마이즈드 스토리지(Application Optimized Storage™)’ 솔루션을 통해 고객은 비즈니스와 IT 목표를 보다 적절히 조율할 수 있을 것이다” 고 말했다.
로버트 마호니(Robert Mahoney) IBM 스토리지 네트워킹 솔루션 영업 부사장은 “IBM은 맥데이터 및 CNT 양사와 돈독한 관계를 맺어 왔다. IBM은 양사의 합병을 계기로 고객들에게 보다 폭 넓은 온 디멘드 정보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밝혔다.
랜디 컨스(Randy kerns) 이벨류에이터 그룹(Evaluator Group) 애널리스트는 “금번 합병은 맥데이터와 CNT 양사를 위해 올바른 선택이다. 양사는 20년 이상 스토리지 네트워킹에 종사해 왔고, 공히 세계 2,000대 기업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으며 많은 고객들을 공통으로 가지고 있다. 스토리지 분야의 선두기업인 맥데이터와 CNT의 합병을 통해 양사는 한 차원 높은 스토리지 솔루션을 공급할 수 있게 되었다,” 며 “이로 인해 맥데이터의 ‘글로벌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인프라(GEDI)’ 전략은 한층 가속화 될 것이며 OEM 파트너와 고객에게 최적화된 글로벌 데이터 인프라의 비전을 구현할 수 있는 폭 넓은 제품, 서비스 및 솔루션을 공급할 수 있는 데이터 인프라 기업이 탄생할 것이다. 이런 의미에서 양사의 합병은 두 회사는 물론이고 채널 파트너와 고객 모두를 위해 좋은 일이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5월9일(월) 실시된 인터넷 중계는 맥데이터 웹사이트(www.mcdata.com)에서 30일 동안 청취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mcdata.com
연락처
Lee & H Comm. 김민석 (02) 776-2540
-
2006년 10월 18일 1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