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환절기에 심해지는 피부 홍조와 붉은 자국을 완화시키는 케어 크림 출시

뉴스 제공
에이블씨엔씨 코스닥 078520
2010-09-16 09:31
서울--(뉴스와이어)--무더위가 물러나고 아침저녁으로 제법 서늘한 바람이 불어오는 9월. 이런 때일수록 민감성 피부는 기온변화 등 미세한 외부 자극에도 얼굴이 쉽게 붉어지는 홍조 현상과 피부 트러블이 생기기 쉬워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

에이블씨엔씨(대표 서영필 www.beautynet.co.kr)가 운영하는 미샤화장품은 미세혈액순환 정상화를 기본으로 붉은기와 칙칙함을 케어하고, 피부 민감도를 낮춰 자생력을 향상시키는 ‘수퍼 아쿠아 안티 트러블 포뮬라 레드니스 케어 크림’을 출시했다.

‘수퍼 아쿠아 안티 트러블 포뮬라 레드니스 케어 크림’은 미샤만의 독창적인 3단계 홍조 케어 시스템을 통해 붉은기와 피부트러블 자국을 근원적으로 해결해 피부 본연의 빛을 찾아준다.

1단계 - 홍조&미세 혈액 순환의 정상화
미세 혈액 순환의 정상화에 도움을 주는 안티레드니스 콤플렉스가 홍조가 생겨난 피부 속 기본적인 원인을 케어하고 반복적으로 홍조가 발생되지 않도록 피부 장벽을 강화시킨다.

2단계 - 피부 붉은기와 칙칙함 케어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이 함유된 센텔라아시아티카 추출물이 배합되어 있어 피부 재생은 물론, 피부 트러블에 의한 붉은기와 칙칙함을 완화시켜 깨끗한 피부로 가꿔준다.

3단계 - 피부 진정&자극 완화
2단계 케어로 깨끗해진 피부에 진정 및 자극완화 효과가 우수한 세라딘 성분과 분홍 바늘꽃 추출물이 피부 민감도를 낮추고 자생력을 향상시켜 주어 홍조가 재발하지 않도록 도와준다.

또한 피부과 전문의 피부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하고 피부에 자극이 될 수 있는 알코올, 향료, 파라벤, 광물성오일, 동물유래성분, GMO 등의 요소들을 최대한 배제한 ‘6-Free 저자극 처방’으로 민감한 피부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미샤화장품을 운영하는 에이블씨엔씨의 정필회 상품기획팀장은 “안면홍조는 겨울에 흔히 나타나는 증상이지만 민감성 피부의 경우 계절과 상관없이 다양한 원인으로 인한 미세한 자극에도 빈번히 발생하므로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다” 며 “수퍼 아쿠아 안티 트러블 포뮬라 레드니스 케어 크림은 홍조현상과 피지분비량을 감소시키는 등 피부 자체의 건강함을 회복시켜 깨끗한 피부톤으로 가꿔준다”라고 전했다.

‘수퍼 아쿠아 안티 트러블 포뮬라 레드니스 케어 크림’은 아침, 저녁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홍조나 붉은 트러블 자국이 신경 쓰이는 부분에 가볍게 소량을 펴발라주는 것이 좋다. 전국 미샤 매장 및 온라인 뷰티넷(www.beautynet.co.kr)에서 구입할 수 있다. (25ml, 14,800원)

웹사이트: http://www.beautynet.co.kr

연락처

홍보대행사 미디컴
신은경
02-6370-802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