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바이오 가을 신모델 출시

뉴스 제공
소니코리아
2010-09-16 09:32
서울--(뉴스와이어)--소니코리아(대표 이토키 기미히로, www.sony.co.kr)가 최신 프로세서 탑재 등 더욱 강력해진 성능으로 단장한 바이오 가을 신모델을 17일 출시한다.

바이오 가을 라인업으로 처음 공개되는 시리즈는 사용자의 컴퓨터 사용 패턴과 개성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PC 바이오 E 시리즈와 쿼드 SSD 탑재 등 데스크톱을 능가하는 성능으로 고성능 PC 시장의 대표주자로 꼽히고 있는 프리미엄 노트북 바이오 Z 시리즈가 우선 선보인다.

일상을 특별하게 만드는 사용자 친화적 PC, 바이오 E 시리즈

바이오 E 시리즈는 다양한 사용자들의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컬러, 사양, 크기 등 세분화된 요소들을 맞춤형으로 선택하도록 풍성한 신모델을 선보인다. 가을 신모델은 최신형 프로세서 탑재 등 이전 모델 대비 성능을 업그레이드했다.

바이오 E 시리즈는 생동감 넘치는 비비드 컬러와 깊고 투명한 딥 글로시 마감 처리로 화려한 컬러 디자인으로 일상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준다. 노트북 외부 상판과 내부 팜레스트 부분에 적용된 스퀘어 및 도트 등의 패턴 디자인이 가미되어 활기찬 느낌을 더한다.

디자인 못지 않게 돋보이는 엔터테인먼트 역시 바이오 E 시리즈가 가진 매력이다. 와이드 디스플레이와 최신 그래픽 카드 탑재로 더욱 생동감 넘치는 엔터테인먼트 감상이 가능하다. 15.5형의 고급형 모델(VPCEB37FK/W)은 풀 HD 디스플레이와 블루레이 디스크 콤보가 탑재되어 고화질의 풀 HD 컨텐츠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이번에 출시하는 바이오 E 시리즈 가을 신모델 역시 14형과 15.5형 두 가지 크기 중 선택할 수 있다. E 시리즈 14형 모델은 사양에 따라 고급형(VPCEA36FK) 모델과 표준형(VPCEA35FK) 모델 중 선택할 수 있으며, 고급형 모델은 블랙, 블루, 핑크, 화이트 4가지 색상으로, 표준형 모델은 블랙과 화이트 2종의 색상으로 선보인다.

E 시리즈 15.5형 모델 역시 사양에 따라 고급형(VPCEB37FK) 모델과 표준형(VPCEB35FK) 모델로 선보이며, 고급형 모델은 화이트 1종, 표준형 모델은 블루, 핑크, 화이트 3종이 출시된다.

10월 1일 출시하는 14형 블랙 모델(VPCEA35FK/B) 1종을 제외하고 모두 17일 출시한다. 바이오 E 시리즈 고급형 모델(VPCEA36FK, VPCEB37FK)의 가격은 154만 9천원이며, 표준형 모델(VPCEA35FK, VPCEB35FK) 가격은 114만 9천원이다.

비교할 수 없는 강력한 성능과 이동성, 바이오 Z 시리즈

바이오 Z 시리즈 역시 성능 업그레이드를 통해 고성능 노트북 일인자로서의 입지를 다시 한번 입증한다. 바이오 Z 시리즈는 사양에 따라 고급형, 표준형, 실속형으로 구성된 3종 신모델(VPCZ138GK/XQ, VPCZ136GK/B, VPCZ135GK/BI)을 새로 출시한다.

데스크톱을 능가하는 프리미엄 라인, 바이오 Z 시리즈는 빠른 스피드는 물론 최신 그래픽과 강력한 내구성 등 최상의 성능을 선사한다. 쿼드 SSD와 인텔의 최신 프로세서 탑재는 물론 다이나믹 하이브리드 그래픽 시스템을 장착해 어떠한 비즈니스 상황에서도 뛰어난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다이나믹 하이브리드 그래픽 시스템은 사용자 환경에 따라 스태미너 모드와 스피드 모드로 편리하게 조절이 가능한 그래픽 기술로, 재부팅 없이 그래픽 모드 변환이 가능하다.

외부의 소음을 차단해 업무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돕는 노이즈 캔슬링 기능과 조명 센서로 주변 빛의 밝기를 감지해 자동으로 키보드를 밝혀주는 백라이트 아이솔레이션 키보드 등 최상의 비즈니스 환경을 위한 사용자 편의 기능도 갖췄다.

Z 시리즈 가을 신모델 중 소니의 최신 노트북 기술을 집약해 놓은 바이오 Z 시리즈의 플래그십 모델(VPCZ138GK/XQ)은 28일 본격적인 판매를 앞두고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이전 모델 초도 물량이 하루만에 동이 날 정도로 뜨거운 인기를 모은 제품이다.

17일부터 26일까지 예약 판매를 진행하며, 예약 구매자에 한해 바이오 Z 시리즈 전용 가죽 파우치와 가죽 마우스패드를 증정한다. 소니스타일 온라인(www.sonystyle.co.kr) 및 소니스타일 매장에서 단독 판매한다. 바이오 Z 시리즈 고급형 모델의 가격은 369만 9천원이며, 표준형 모델과 실속형 모델은 각 304만 9천원, 264만 9천원이다.

제스처로 즐기는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바이오 미디어 갤러리 제스처 제어 기능 첫 선

이번 가을 출시 모델부터는 더욱 새로워진 바이오 미디어 갤러리(VAIO Media Gallery)를 즐길 수 있다. 사진, 비디오, 음악 등 바이오의 엔터테인먼트 기능을 모두 갖춘 바이오 미디어 갤러리에 제스처 제어 기능이 추가 됐다.

제스처 제어 기능은 내장된 카메라 앞에서 손을 이동하거나 멈춰 음악, 사진 및 비디오 재생을 제어할 수 있으며, 다음 트랙이나 다음 사진, 비디오로의 이동도 가능하다. 동작 인식을 통해 한층 더 실감나는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다.

이 밖에 버튼 하나로 웹 접속이나 미디어 갤러리 사용이 가능한 다이렉트 버튼이나 터치패드를 활용해 페이지 넘김, 스크롤링, 줌인&아웃을 할 수 있는 등의 다양한 사용자 편의 기능도 지원된다.

가을을 맞아 새롭게 선보인 바이오 가을 출시 모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소니스타일 홈페이지 (www.sonystyle.co.kr) 및 소니 바이오 홈페이지 (http://vaio-online.son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ony.co.kr

연락처

PR대행사 피알원_미디컴
김은진 과장
6370-80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