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인테리어 2010 하반기 신제품 ‘슈퍼셀러’ 시리즈 출시

뉴스 제공
한샘 코스피 009240
2010-09-16 10:26
서울--(뉴스와이어)--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www.hanssem.com대표이사 최양하)은 가을 이사와 신혼시즌을 맞이하여 가구시장에서 히트상품으로 자리잡은 ‘슈퍼셀러(Super Seller)’시리즈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슈퍼셀러란 한샘인테리어의 상품 중에서 고객에게 가장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베스트셀러를 최근 트렌드에 맞게 디자인을 업그레이드 하고 기능은 더욱 강화하면서도 가격은 파격적으로 인하한 상품들이다.

한샘인테리어 슈퍼셀러에는 2009년 출시되어 월 1200세트 이상 판매되고 있는 티볼리 침실세트, 월 2000세트가 판매되고 있는 패리스 붙박이장, 월 1800세트의 판매실적을 올린 위더스 소파 등이 있다.

<2010 하반기 슈퍼셀러의 특징>

한샘 Super Seller 두 번째 에디션, 3~ 40대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급 슈퍼셀러

상반기 슈퍼셀러가 티볼리 침실세트, 위더스 소파, 밀리언 거실장, 케이스 식탁, 플렉스 서재 가구 등 신혼고객을 위한 중저가형이었다면 이번 하반기에 출시한 슈퍼셀러 신제품은 3~40대, 30~40평형 주택에 거주하는 고객을 위한 중고가형 슈퍼셀러로 그 영역을 확장했다. 특히 패리스 붙박이장은 수년간 신혼부터 4~50대 고객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스테디셀러로 최고 판매를 기록하고 있으며, 여기에 30대에서 50대 층에서 선호하는 중고가형 침실세트 엘리시아 침실과 세미클래식 스타일의 로이드 소파, 실용적인 로터스 소파를 추가함으로써 그 영역을 확대했다.

한샘 Super Seller 두 번째 에디션, 디자인은 고급스럽게 선택은 폭넓게

기존의 슈퍼셀러에서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의 제품을 추가함으로써 고급스럽게 업그레이드 되고, 컬러와 모듈도 추가되어 더 폭넓은 선택을 할 수 있도록 했다.

티볼리 붙박이장은 2009년에 브라운컬러, 2010년 상반기 오트밀컬러에 이번 시즌에 세련된 느낌의 오닉스 컬러를 추가해 디자인 선택의 폭을 넓혔고, 위더스 소파와 로터스 소파는 지저분해 지기 쉬운 거실 공간을 위해 수납공간을 만들어 기능성을 높혔다. 또 위더스 소파 는 기존 기본형과 모듈형에 카우치형을 추가해 고급사양을 추가했고, 붙박이장과 침대도 색상을 다양하게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한샘 Super Seller, 놀라운 가격의 비밀

① 파워 있는 1등 브랜드라서 많이 사고, 싸게 살 수 있다.

한샘은 부엌가구뿐만 아니라 주거용가구부분에서도 시장점유율뿐만 아니라 브랜드파워가 1위다. 가장 많이 팔기 때문에 원부자재를 가장 많이 사고, 가장 싸게 구매한다. 특히 슈퍼셀러는 한샘 상품 중에서도 베스트셀러이기 때문에 원자재 등의 매입량을 늘려 더욱 가격을 낮출 수 있다. 또 한샘의 뛰어난 구매전문가들이 국내외 주요지역을 누비며, 좋은 소재와 최고의 거래처를 발굴하여 우수한 품질을 유지하면서도 원가를 낮출 수 있었다.

② 고객의 성원으로 얻은 이익을 환원하고자 하는 끊임없는 시도와 노력의 결과

한샘인테리어는 국내 인테리어 가구 유통의 리딩 브랜드로서 얻은 이익을 판매가로 환원하는 파격적인 시도와 노력을 통해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상품과 시장가격을 선도하고자 했다. 상품이 기획되고 만들어지는 시작부터, 고객의 집에 상품이 시공되는 마지막 순간까지 한치의 소홀함이 없이 모든 임직원의 열정을 쏟아 부어, 소비자로부터 받은 사랑을 만족스런 가치로 돌려드리고자 했다.

③ 생산에서 배송까지, 한치도 남거나 부족함이 없게 관리하는 내부프로세스의 혁신

본사와 공장, 전국 대리점과 협력회사, 시공요원을 전산으로 통합 관리하는 최고 수준의 정보시스템으로 계약과 동시에 생산, 물류 프로세스가 연동되어 더 많이 생산 하거나, 부족하게 되는 일이 없어, 재고의 부담을 줄이는 것은 물론 생산과정에서 발생하는 비효율을 제거했다.

하반기 신제품 출시에 맞춰 티볼리 침실세트 침대와 영국 1위 매트리스 브랜드인 사일런 나잇 매트리스를 함께 구매할 경우 40만원이 할인되고, 티볼리 침실세트 이동장 구매 시에는 효율적인 수납을 도와주는 스마트 박스 세트가 50% 할인된다.

또한 한샘인테리어 직매장에서는 200만원 이상 구매 금액부터 금액별로 생활용품 또는 맞춤패브릭 상품권을 증정한다. 그리고 ‘대박 경품 이벤트’도 진행되는데 1등 한 명에게는 한샘 상품권 100만원, 2등 10명에게는 생활용품상품권 10만원, 3등 100명에게는 생활용품 상품권 1만원이 증정된다.

한샘 관계자는 지난 상반기 첫번째 슈퍼셀러 출시 이후 중고가 고객에 대한 슈퍼셀러가 적어 중고가 30평형 이상의 3~50대 고객들의 중고가형 슈퍼셀러에 대한 요청이 많았다면서 두 번째 버전 출시를 하면서 패리스 붙박이장, 엘리시아 침실세트, 로이드 소파, 로터스 소파 등 중고가 제품들도 디자인과 기능을 강화하고 가격은 타사보다 저렴하게 출시하였다. 앞으로도 이러한 슈퍼셀러를 시리즈로 출시함은 물론 그 영역도 중저가에서 고가에 이르기까지 확대함으로써 국내 가구업계의 트랜드를 이끌어가는 리딩기업이 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hanssem.com

연락처

한샘 홍보팀
김동성 대리
02-6908-34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