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박물관으로 떠나는 아주 특별한 음악여행 ‘가을의 초대’ 개최
이번 공연은 오는 9월 18일(토) 저녁 7시부터 진행되며, 공연시작 한 시간 전부터 관람하는 시민들에게 맛있는 원두커피를 무료로 제공한다. 커피 향기에 취하고, 그 분위기를 고조시켜 줄 여섯 남자들의 감미로운 공연이 펼쳐진다. 피아니스트 최인영, 기타리스트이자 싱어송라이터인 루빈 그리고 남성 4인조 보컬 그룹 스윗소로우의 공연을 통해 가을을 느끼고, 즐기며, 가을이 다가옴을 느끼게 하는 공연이 될 것이다.
첫 무대는 일상의 풍경을 터치하는 섬세한 보헤미안 감성을 소유한 뉴에이지계의 뉴페이스 최인영이 막을 연다. 본인이 작사·작곡한 2집 앨범‘피아노 점점 느리게’에 수록된 <오늘, 너를 만나고>,<when you smile> 그리고 유재하 1집에 수록된 <그대 내품에> 등의 곡을 감성어린 피아노 연주곡으로 감상할 수 있다.
두 번째 무대는 탄탄한 연주를 바탕으로 어쿠스틱 포크와 락의 경계를 넘나드는 다양성을 지닌 아티스트 루빈이다. 잔잔하고 감미롭던 그의 소리가 때로는 거칠게 다가오는 매력적인 싱어송라이터이다. 이루마 곡 중 <River flows in you>, 돈 매클린<빈센트>, 유재하<지난날> 등을 노래한다.
마지막 무대는 남성 4인조 보컬 그룹 스윗소로우가 피날레를 장식한다. 인기리 방영된 드라마 ‘연애시대’ OST 수록곡인 <아무리 생각해도 난 너를>을 히트시키면서 대중들에게 팀을 각인시켰다. 현재 SBS 파워FM '스윗소로우의 텐텐클럽‘ DJ로 활동하고 있다. 멤버 성진환은 나오미&고로 내한 공연을 맞이하여 한국 가요를 리메이크하는 듀엣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깊어가는 가을밤, 박물관으로 떠나는 아주 특별한 음악여행“가을의 초대”를 통해 음악이 줄 수 있는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다.
인천광역시청 개요
인천광역시청은 28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4년 당선된 유정복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ncheon.go.kr
연락처
인천시립박물관 전시교육과
이현아
032-440-673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