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아크로드’ 2차 클로즈 베타테스터 공개 모집

뉴스 제공
네이버 코스피 035420
2004-06-30 00:00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대 인터넷 전문 기업인 NHN㈜(대표 김범수)는 오는 7월 23일에 있을 ‘아크로드(ArchLord)’의 2차 비공개 시범서비스에 참여할 2,000명의 베타 테스터를 공식 홈페이지(www.archlord.com)를 통해 7월 1일부터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9일 접수 마감을 거쳐 7월16일 홈페이지를 통해 최종 발표될 2,000명의 당첨자들은 1차 시범 서비스에 참여했던 1,000명의 테스터와 함께 ‘아크로드’의 2차 비공개 시범서비스의 정식 테스터 자격을 부여 받게 된다고 NHN측은 밝혔다.

3,000명의 베타 테스터를 대상으로 7월 23일부터 31일까지 9일간 실시되는 ‘아크로드’의 2차 비공개 시범서비스는 간단한 길드시스템과 업그레이드된 파티시스템을 도입하고, 게임의 재미를 돋구어주는 다양한 신규 아이템들을 대거 선보이게 된다.

특히 MMO RPG의 백미라 할 수 있는 ▲종족간 U vs U(휴먼족과 오크족 간의 Union戰) 실시 ▲생산시스템 도입 ▲선제 공격이 가능한(인공지능의 강화) 보스급 몬스터 적용 등 1차 테스트 때 볼 수 없었던 대규모 업그레이드 패치가 2차 시범서비스에서 이루어질 예정이다.

한편 NHN은 공식 홈페이지에 ‘운영자 이야기’와 ‘만분토론’ 코너를 마련하여 ‘아크로드’에 대한 게이머들의 궁금증 해소와 운영자와의 친밀감 증대를 위한 장으로 활용하고 있다.

문태식 엔터테인먼트 부문장은 “이번 ‘아크로드’ 2차 테스트는 1차에서 보여주지 못했던 다양한 게임 시스템과 세계관, 아이템 등을 대거 도입할 뿐만 아니라, 아쉬운 점으로 지적됐던 사항들을 분석·보완하여 좀더 업그레이드된 모습을 게이머들에게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네이버 개요
네이버 주식회사는 No. 1 검색 포털 네이버(www.naver.com), 국내 최초 어린이 전용 포털 쥬니어네이버 (jr.naver.com), 국내 최초 온라인 기부 포털 해피빈 (happybean.naver.com)을 운영하고 있는 국내 최고의 인터넷 전문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navercorp.com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