턴온코리아 신제품 ‘Strong version’ 10월 출시
2년여간의 통관절차를 밟고 수입에너지 음료론 최초로 ‘턴온’이라는 에너지드링크가 국내에 출시한지 딱 1년만의 현상이다. 턴온코리아는 높은 가격 (소비자 가격 3500원)과 이름조차 낯설은 에너지음료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을 변화시키는데 지난 2년여을 보냈다면, 10월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에너지드링크도 알고 마셔야 한다’는 컵셉으로 새로운 마케팅을 펼쳐 나갈 계획이다.
턴온이 수입음료이기(오스트리아 100% 생산) 이전에 판매가격이 다소 높은 것은 라벨성분표시부분에서 쉽게 찾아볼 수가 있다. 특히 과라나 함유량 부분이다. 여느 에너지드링크의 단점이라고 할 수 있는 일반카페인의 중독성 문제를 ‘턴온’은 원재료비가 다소 높음에도 불구하고 100% 브라질산 고농축 천연과라나원료만을 사용하므로써 카페인의 근원적 중독성문제를 해결하였기 때문이다. 이로써 과유불급이라는 상식만 가진 소비자라면 누구나 안심하고 편안하게 제품을 접할 수 있다는 설명이 된다.
‘턴온’(제품명)은 새로운 마케팅전략에 발 맞춰 10월 1일부터 디자인 리뉴얼과 과라나성분에 차등을 두어 2종으로 신제품을 출시 할 계획이다. 턴온코리아가 왜 과라나추출물에 집착을 하는지, 열정하면 떠오르는 브라질에선 어떤 음료가 국민음료로 인기를 얻고 있는지,자신의 건강을 조금이이라도 더 생각하는 소비자라면 에너지드링크의 성분표를 한번더 보고 ‘턴온’을 선택하길 제안한다.
※TURNON STRONG :천연 과라나 농충액 함류 4% 및 TURNON MILD: 천연 과라나 농충액 함류 2%
턴온코리아 개요
TURNON BEVERAGES.INC는 미국에 본사를 둔 회사로 오스트리아에서 생산되는 에너지드링크를 한국의 TURNONK-KOREA 에게 독점 공급판매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turnonkore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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