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아쿠아리움, 한가위 맞아 보름달물해파리 100여 마리 전시

부산--(뉴스와이어)--부산아쿠아리움은 오는 26일까지 한가위를 맞아 ‘보름달물해파리(Moon Jellyfish)’ 100여 마리를 전시한다. 지하 3층 해파리수조에 마련된 한가위 포토존에서는 감나무가 드리워진 시골 초가집의 창 너머로 비치는 ‘보름달물해파리’ 100여 마리와 함께 셀카(셀프카메라)로 찍어볼 수 있다.

둥근 몸이 보름달을 닮았다 해 이름 지어진 보름달물해파리는 우리나라 근해에 많이 서식하는 종이다. 또한 독성이 아주 약해 인체에 해가 거의 없는 종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에 전시되는 ‘보름달물해파리’들은 부산아쿠아리움에서 직접 번식해 키운 것이다.

오는 20일부터 한가위 연휴 기간 동안에는 온라인을 통한 ‘한가위 사진전’ 이벤트도 함께한다. 추석 빔 자랑, 송편 빚기, 보름달 등 한가위 하면 떠오르는 모든 것을 사진으로 담아 부산아쿠아리움 공식 트위터(@busanaquarium)에 올리기만 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부산아쿠아리움 무료입장권과 패밀리 레스토랑 식사권을 증정한다.

부산아쿠아리움 개요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은 해운대 해수욕장에 위치한 대한민국 대표 해양 테마파크로, 세계 최고의 테마파크인 멀린엔터테인먼트 그룹의 한국 자회사인 멀린엔터테인먼트코리아㈜가 운영을 맡고 있다. 약 80m 길이의 해저터널, 3000톤 규모의 메인 수조 등 각종 수족관 시설을 통해 세계 각국에 서식하는 250종, 1만여마리의 다양한 해양생물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국내 유일의 상어 피딩쇼, 초대형 수조가 스크린으로 변하는 딥시네마월드 등 세계 최첨단 디지털 기술이 어우러진 10여개의 다양한 전시 및 체험존이 마련되어 있어 바닷속 해저 세계를 감상하는 경험을 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busanaquarium.com

연락처

부산아쿠아리움
홍보담당 윤나영
051-740-174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