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대 생협, 대학 구성원과 지역주민을 위한 먹을거리 연속강좌 열어

안전한 먹을거리를 위한 열린 강좌 개최

서울--(뉴스와이어)--세종대학교 생활협동조합(이사장:문효규)은 ‘2010년 안전한 먹을거리 강좌 - 자연을 담은 초록밥상’ 행사를 오는 9월 29일 ~ 10월 20일 매주 수요일에 세종대 해금강홀에서 진행한다.

올해로 두 번째를 맞는 이번 열린 먹거리 강좌는 세종대학교 구성원과 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안병수 (‘과자, 내 아이를 해치는 달콤한 유혹’저자), 소혜순 (‘다음을 지키는 사람들’,‘차라리 아이를 굶겨라’저자), 현승은 (수원새날의료생협이사), 김길순 (i-coop 물품취급제정위원회 상임위원) 등 식품분야의 전문가 들이 올바른 먹거리에 대해 강의를 한다.

생활협동조합의 교육을 담당하고 있는 한승희씨는 “세종대 생협의 구성원과 지역주민이 함께 하는 이번 열린 강좌를 통해 먹거리 문제점과 안전한 먹거리를 선택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리고자 이 행사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한편 행사를 주최하는 세종대학교 생활협동조합은 학내 식당과 각종 복지시설을 비영리로 직접 운영하고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하는 데 힘쓰고 있으며, 건강과 환경에 대한 다양한 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문의 : 세종대학교 생활협동조합 기획관리팀 한승희 02-3408-3551/4087)

세종대학교소비자생활협동조합 개요
세종대학교 소비자생활협동조합은 2001년 세종대학교의 학생, 교수, 직원이 공동으로 출자하여 설립한 비영리법인입니다. 세종대 생협은 구성원의 복지와 면학분위기 조성, 대학의 발전에 기여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학내 식당을 비롯한 각종 복지시설을 운영하고 있고, 사랑의 김장나눔 등 각종 비영리 사업을 통해 대학 내 생활경제 공동체를 만들고 있으며, 구성원의 복지를 위한 다양한 사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sjcoop.org

연락처

세종대학교 생활협동조합
교육 담당 한승희
02-3408-355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