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로교통공단, 추석맞이 이웃 어르신 초청 ‘사랑나눔’ 행사 개최

서울--(뉴스와이어)--도로교통공단(이사장 정봉채)는 9월 16일(목) 추석명절을 맞아 신당동 도로교통공단 2층 바로미홀에서 공단 인근 어르신 180여 명을 모시고 푸짐한 점심식사와 함께 무료 교통안전교육을 실시해 어른 공경과 이웃사랑의 마음을 전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자원봉사 직원 20여 명이 어르신들에게 푸짐한 음식과 선물을 직접 전달하며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한편, 교통약자인 어르신들의 안전을 위해 안전한 보행방법, 신호등 건너는 요령 등의 교통안전교육 및 교통안전 영상물 “노래로 배우는 실버 교통안전 교실”을 시청하는 시간을 가졌다.

도로교통공단은 직원들의 정성으로 바로미 기금을 마련해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으며, 매월 독거노인 도시락 배달, 장애인 복지시설 봉사 등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사랑의 마음을 전달하고 있다. 특히, 교통안전의 선진화를 위해 노력하는 도로교통공단은 복지시설 및 교통약자를 찾아가 교통안전교육을 무료로 실시해 지역사회 안전망 확충에 기여하고 있다.

도로교통공단 개요
도로교통공단은 도로 교통 안전의 중심, 선진 교통 문화의 리더 도로교통공단은 공정한 운전 면허 관리와 교통 안전 관련 교육·홍보·연구·방송 및 기술 개발을 통해 교통사고 감소와 예방에 노력하는 준정부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koroad.or.kr

연락처

도로교통공단 운영복지처
윤재석 차장
2230-62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