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인피니아 홈시어터와 함께하는 이루마 음악회

뉴스 제공
LG전자 코스피 066570
2010-09-17 10:20
서울--(뉴스와이어)--LG전자가 감성을 자극하는 계절인 9월을 맞아 ‘LG 인피니아 홈시어터와 함께하는 이루마 음악회’를 열었다.

LG전자는 15일 오후 7시부터 역삼동 클럽 앤 갤러리에서 음악에 관심 있는 소비자 60명을 대상으로 뉴에이지 음악으로 새로운 감성 바람을 일으킨 피아니스트 겸 작곡가 이루마와 함께 가을 감성을 충전하는 기회를 가졌다.

이루마는 이번 음악회에서 이루마가 작곡한 인피니아 홈시어터 테마곡과 이루마의 대표곡인 River Flows In You, Kiss The Rain 등 마음을 움직이는 선율과 드라마틱한 요소가 가득한 음악으로 관객들을 사로 잡았다.

또한 이번 음악회에서는 초청자를 대상으로 부모님, 아내, 친구, 애인 등과의 추억을 담은 특별한 사연 공모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루마는 총 60개의 사연 중 가장 아름다운 스토리를 응모한 커플을 선정, 겨울연가의 감미로운 주제가 ‘When The Love Falls’를 연주하는 특별한 무대를 선사했다.

이밖에 즉석에서 관객들의 신청을 받아 꿈에 그리던 이루마와 함께 듀엣 연주를 해보는 특별한 시간도 가졌다.

이루마는 이번 음악회에서 “평소 국내외 아티스트와 여러 장르의 음악을 많이 접해야 해야 하는 내게 홈시어터의 선택은 매우 중요하다” 며 “이런 나를 만족시켜 준 제품이 LG 인피니아 홈시어터다. LG 인피니아 홈시어터는 슬림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에 최상급 음질까지 모두 갖췄다”라고 평했다.

LG전자 이태권 HE(Home Entertainment) 마케팅팀장은 “최근 하이테크 기술만 부각되었던 홈시어터가 사람과 기술이 교감할 수 있는 매개체로서 소비자에게 만족감을 주고 있다”며 “이번 음악회로 바쁜 현대인의 감성을 충전시키고, 감성 테크놀로지를 구현한 LG 인피니아 홈시어터의 진가를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LG전자 개요
LG전자는 가전제품, 전자제품, 자동차 부품 등 여러 분야에서 기술혁신을 선도하는 글로벌 리더이며 세계 130여 개 사업장에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H&A (Home Appliance & Air Solution), HE (Home Entertainment), VS (Vehicle component Solutions), BS (Business Solutions)의 사업본부로 구성됐으며 TV, 세탁기, 냉장고, 자동차부품, 사이니지, 로봇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ge.co.kr

연락처

글로웍스 PR사업부 PR 1팀
정가람 AE
02-2193-064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