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도시철도公, 추석 귀성길 ‘아리수’ 무료 배부

- 9.18~20일까지 3일간 7호선 고속터미널역에서 아리수 4,000병 증정

- 지하철 이용시민에 감사의 표시 ‘아리수’ 증정 및 홍보활동 병행

- 지하철 연장운행 및 안전요원 추가 배치 등 다각적인 교통편의 대책 마련

서울--(뉴스와이어)--5678호선을 운영하는 서울도시철도공사는 명절을 맞아 고향을 찾는 시민들에게 ‘아리수’(350ml) 1병씩을 무료로 증정할 계획이다.

도시철도공사는 이른 귀성이 시작되는 9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7호선 고속터미널역에서 아리수 4,000병을 시민들에게 나눠 드린다.

추석을 맞아 지하철을 이용해 준 시민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하여 마련된 이번 행사는 깨끗하고 안전한 ‘아리수’를 일반시민에게 알리는 홍보활동도 병행될 예정이다.

한편, 공사는 귀성 · 귀경객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고향을 다녀올 수 있도록 교통편의 증진을 위한 다각적인 대책을 마련한다.

9월 18일 ~ 20일, 23일에는 고속버스터미널 등과 인접한 7호선 고속터미널역, 5호선 김포공항역 등의 주요 혼잡역에 각각 안전요원 4명을 추가 배치하여 안전사고 예방과 고객편의를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인다는 방침이다.

더불어 고향에서 추석을 보내고 밤늦게 귀경하는 시민들을 위해 9월 22, 23일 이틀간 지하철을 새벽 2시까지 연장 운행하여 시민들의 편안한 귀경길을 도울 계획이다.

공사 관계자는 “안전사고 없는 즐거운 명절을 위한 사전대책을 빈틈없이 점검하고 추진해 나갈 것”이라며 “이를 통해 지하철을 이용하는 시민고객들이 안전하고 편안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의지를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smrt.co.kr

연락처

서울특별시 도시철도공사
서비스전략팀장 최용운
6311-250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