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교육센터 트위터 개설 이벤트 참여하고, 공짜 레고가방을 노려라”

뉴스 제공
알코
2010-09-18 10:09
대구--(뉴스와이어)--국내 최고 교육기관인 알코는 레고교육센터 트위터 개설을 기념해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레고교육센터 트위터 공식계정 @alcokorea 통해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트위터 공식계정을 방문하여, 팔로우(Follow)하고, 오픈 기념 이벤트 안내 트윗을 RT 해주는 분께 추첨을 통해 경품으로 레고가방을 20명에게 지급한다. Follow와 RT를 모두 해야 응모 된다.

이벤트 기간은 9월 19일(오후 6시까지) 이며, 당첨자 발표는 9월 20일 오후 트위터/사이트를 통한 당첨자 발표 및 개별 공지한다. 당첨된 고객은 트위터 DM 으로 경품 배송지와 연락처를 보내주면된다. 자세한 사항은 레고교육센터 웹사이트 ( www.legoeducation.co.kr )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국내 최고 교육기업 알코와 함께 선진화된 창의성교육을 만들어갈 사업 파트너를 모집하며,가맹상담을 위한 사업설명회를 개최하고 있다. 참가문의는 (주)알코 홈페이지(www.alcos.co.kr)나 053-325-1212(영업1팀)로 가능하다.

알코 개요
덴마크 레고사(LEGO System A/S)와 계약한 (주)알코(www.alcos.co.kr)는 전국에 120여 개 이상의 레고교육센터를 설립하여 한국 내에서 레고교육센터(LEGO Education Center)와 레고 홈러닝(LEGO Home Learning)을 운영하고 있는 세계적인 어린이/청소년 창의성 개발 교육기관이다.

http://www.legoeducation.co.kr

웹사이트: http://www.alcos.co.kr

연락처

알코 영업1팀
대리 성현우
053-325-12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