넬슨스포츠, 아크테릭스 베이스 레이어 ‘페이즈 AR·SV 시리즈’ 출시

뉴스 제공
넬슨스포츠
2010-09-19 10:37
고양--(뉴스와이어)--캐나다 아웃도어 명품 브랜드 아크테릭스(ARCTERYX)를 수입 전개하는 넬슨스포츠(대표 정호진)에서 2010년 가을 겨울 신상품으로 첨단 소재인 페이즈(PHASE)를 사용한 베이스 레이어 시리즈를 출시했다.

페이즈 AR 짚 넥은 가벼운 보온력을 가진 짚 넥 스타일의 내의로 알파인, 스키, 스노우보드 같은 아웃도어 활동에 착용하며 최적의 수분 관리를 목적으로 디자인되었다. 효과적으로 체온을 조절하기 위해 수분을 흡수함과 동시에 옷 전체로 빠르게 분산시키는 뛰어난 기능을 가지고 있다. 모든 수분이 흡수되어 분산되면 체온을 활용해 빠르게 수증기 형태로 배출되며 이러한 과정을 통해 신체가 따뜻하고 편안하게 유지된다. 원사 내부에 캡슐 형태로 내장된 은 이온은 반영구적인 방취 기능을 가지는 것이 특징이다.

페이즈 SV 짚 넥은 알파인 클라밍 등 춥고 혹독한 환경에서 이상적인 흡습 기능이 뛰어난 베이스 레이어로 신체를 따뜻하고 쾌적하게 유지하게 해주는 중간 단계의 보온력을 가진다. 전면 중앙의 지퍼를 개방해 빠른 환기가 가능하며 빠른 건조를 목적으로 디자인된 신체에 밀착되는 상의로 탁월한 수분 관리를 통해 신체를 보다 쾌적하게 유지해준다. AR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방취 기능을 가지는 것이 특징이다.

페이즈 SV 크루 LS는 추운 알파인 환경에 이상적인 크루 넥 상의로 중간 단계의 보온 기능을 가진 베이스 레이어이다. 클라이밍 등 움직이다 멈추다를 반복하는 불규칙적인 활동 중 신체에서 발생한 수분 및 수증기 흡수와 속건성을 목적으로 디자인 되었으며, 신체 라인에 밀착되도록 디자인된 상의는 착용자를 좀 더 쾌적하고 편안하게 해준다. 방취 기능을 가지고 있다.

넬슨스포츠 개요
넬슨스포츠는 1998년 설립된 해외 스포츠 브랜드 전문 수입업체다. 기능성과 디자인을 겸비한 이탈리아 등산화 브랜드 스카르파를 비롯해 캐나다 아웃도어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아크테릭스, 미국 암벽화 전문 브랜드 매드락, 기능성 다운 소재로 유명한 페더드 프렌즈 등을 국내 독점수입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elson.co.kr

연락처

넬슨스포츠
마케팅팀
1644-170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