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옵티머스 원’ 생산하느라 한가위도 없어요

뉴스 제공
LG전자 코스피 066570
2010-09-20 08:37
서울--(뉴스와이어)--LG전자가 10월 초 전세계 90여 개국 120개 비즈니스 파트너들을 통해 출시하는 글로벌 전략 스마트폰 ‘옵티머스 원(Optimus One)’의 원활한 공급을 위해 추석 연휴도 없이 생산라인을 가동한다.

200여 명의 생산직원들은 고객사들의 ‘옵티머스 원’ 주문량과 시기를 맞추기 위해 연휴도 반납하고 정상 출근한다.

LG전자 MC단말생산팀 이상철 부장은 “출근하는 직원들은 추석 연휴 동안 가족들과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없긴 하지만, LG전자의 첫 텐밀리언셀러 스마트폰 탄생에 대한 기대와 희망을 품고 분주히 작업에 임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MC(Mobile Communications)사업본부 평택 공장은 21일부터 24일까지 추석 연휴를 보낸다.

LG전자 개요
LG전자는 가전제품, 전자제품, 자동차 부품 등 여러 분야에서 기술혁신을 선도하는 글로벌 리더이며 세계 130여 개 사업장에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H&A (Home Appliance & Air Solution), HE (Home Entertainment), VS (Vehicle component Solutions), BS (Business Solutions)의 사업본부로 구성됐으며 TV, 세탁기, 냉장고, 자동차부품, 사이니지, 로봇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ge.co.kr

연락처

LG전자 홍보팀
나주영 과장
02-3777-363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