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링크, 중국 전세기사이트 인터넷 예약고객 대상 포인트 제공

뉴스 제공
투어링크
2010-09-20 09:15
서울--(뉴스와이어)--중국전세기전문 사이트(www.tourlink.co.kr)를 운영하는 투어링크는 온라인예약의 활성화를 위해 새롭게 단장한 홈페이지상에서 예약하는 모든 고객에게 항공료의 3%에 해당하는 포인트를 제공한다.

투어링크의 포인트는 항공사 자체의 마일리지제도와는 별도이며, 적립된 포인트는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즉시 할인받거나 모아 두었다가 쓸 수 있고 가족간에는 서로 주고 받을 수도 있다.

또한 사이트홍보를 위해 10월 15일까지 이용한 고객에게는 항공료의 5%에 해당하는 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여행사가 인터넷상에서 항공권을 할인하여 판매하는 경우는 많으나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이 가능한 포인트를 제공하는 것은 매우 이례적인 일이다.

항공사가 판매대리점(여행사)에 제공하는 취급수수료가 항공료의 5~7%인 점을 감안하면 3%의 포인트적립은 대리점 수익의 50%에 상당하는 파격적인 할인정책이라고 볼 수 있다.

투어링크는 온라인예약시스템을 도입하여 업무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할 수 있기 때문에 비용을 대폭 절감할 수 있고 그 비용을 고객에게 환원하는 것이라고 한다.

투어링크는 회원제도를 운영하지 않기 때문에 홈페이지상에서 영문성명과 생년월일을 입력하여 본인의 포인트를 확인할 수 있다.

투어링크 중국전세기는 한국과 중국간의 전세기항공권 판매전문사이트로 현재 예약이 가능한 구간은 인천~목단강, 인천~가목사, 청주~연길, 양양~심양, 양양~상해구간등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tourlink.co.kr) 참조.

투어링크 개요
투어링크는 개인판매용 전세기 예약시스템 RedFox를 운용하고 있다.

중국전세기: http://www.tourlink.co.kr

웹사이트: http://www.tourlink.co.kr

연락처

투어링크
대표 임금혁
02-735-727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