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버스 명동 신규 오픈점에 첨단 고객분석 솔루션(FA-CRM) 운영

서울--(뉴스와이어)--에프에이원은 8월27일경 신규 오픈한 컨버스 명동점에 고객분석 솔루션(FA-CRM)을 설치 완료하였다.

100년 전통의 컨버스를 국내 직수입 유통하고 있는 반고인터내셔날(주)는 보다 객관적이고 차별화 된 마케팅 자료 확보를 위해 명동 신규 오픈 매장에 시범 운영하기로 한 것이다.

FA-CRM은 오프라인 매장에 출입하는 고객의 수와 성별, 연령대를 추정하여 자동으로 데이터화 시켜주는 솔루션으로 일본 NEC의 얼굴인식기반으로 만들어져 2009년말 국내에 처음 도입 된 솔루션이다. 이후, 일부 백화점과 국립중앙박물관, 서울메트로, 전자랜드 등에서 도입한 바 있지만 의류제화 관련 매장으로서는 GAP이후 두 번째인 셈이다.

이번에 신규 오픈한 컨버스 명동점은 ‘프리미엄 스토어’ 개념으로 월드 베스트셀러 슈즈, 프리미엄 컬렉션, 리미티드 에디션을 접할 수 있는 매장이며 세계 유명 디자이너와 아티스트들의 라인도 선보일 예정이다.

에프에이원 개요
에프에이원㈜는 일본 NEC사의 Field Analyst솔루션(이하 FA솔루션)을 신세계INC로부터 공급받아 국내에서 사업을 하는 회사입니다. 과거 수작업으로 객층분석, 시장분석을 진행한 것을 이제는 FA솔루션을 이용하여 보다 정확하고 객관적인 데이터를 수집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FA솔루션은 카메라 영상을 통해 몇 명이 입장 및 퇴장을 했는지의 수 파악은 물론이고 들어온 사람의 성별과 연령까지 추정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이 솔루션을 이용하여 디지털광고의 효과분석과 고객맞춤형 광고도 진행할 수 있습니다. 현재 신세계를 비롯한 몇몇 백화점 매장과 서울메트로, CGV, 의류매장 등에 이미 설치 운영되고 있습니다. 수작업에 의한 비효율적 소비층 조사, 포스데이터를 이용한 단편적 객층 분석이 아닌 단순 방문자까지의 고객층을 분석하여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 할 수 있는 이 솔루션은 향후 국내의 모든 유통시장, 문화시설, 오락시설 등 다양한 공공장소에서 큰 활약을 할 것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faone.co.kr

연락처

에프에이원 영업부
명성준 이사
02-557-2911
010-5321-4135

솔루션사업부
김재범 부장
02-557-2911
010-3379-690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