쎄씨(ceci) 창간 16주년 기념 ‘아이 러브 펫(I Love Pet)’ 캠페인 개최

뉴스 제공
쎄씨
2010-09-20 16:55
서울--(뉴스와이어)--패션잡지 쎄씨(http://ceci.co.kr)에서 창간 16주년을 기념하며 ‘아이 러브 펫(I Love Pet)’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 캠페인은 53명의 인기스타와 28마리의 반려동물이 참여한 도네이션 화보로, ‘사람과 반려동물은 같은 눈높이에서 교감하며 도움을 주고 받는 동등한 관계’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한 것.

쎄씨는 지난 2008년부터 이효리, 최강희, 한혜진 등의 스타와 함께 유기견 입양 캠페인을 진행한 바 있다. 2010년 현재, 쎄씨는 범위를 넓혀 유기견을 구조, 보호하는 ‘동물자유연대’와 장애아동의 정서치료를 돕는 ‘동물매개치료복지협회’의 도우미 동물들을 후원하고 있다.

이번 쎄씨의 캠페인에는 최근 종영한 드라마 ‘제빵왕 김탁구’에서 구마준 역으로 인기를 모은 탤런트 주원이 참여해 드라마에서의 강렬한 분위기와 전혀 다른 매력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주원은 유기견 베르와 웬디와 함께 실험실 콘센트의 화보를 촬영했다.

인기 걸그룹 포미닛 또한 유기견 바니, 깜돌이와 함께 화보 촬영을 했다. 이외에도 김민희, 박신혜, 박정아, 민효린, 서지혜, 레인보우, 여자축구대표팀, 임주환, 장희진, 현우, 제국의 아이들 등의 스타들이 대거 참여, 유기견에 대한 사랑과 관심의 메시지를 전했다.

패션업계도 동참했다. 데카당스, 소노비, 스위트 숲, 비지트인뉴욕, us n them, 크럭스, ASK, UGIZ 총 8개 대표 패션 브랜드가 서포터 브랜드로 참여했다. 이들 브랜드는 동물자유연대의 유기견 보호소 건립을 도왔고, 동물매개치료복지협회의 도우미 동물들을 위한 사료, 의료비, 훈련 장비 등을 기부하는 등 적극적으로 참가했다.

‘I LOVE PET’ 캠페인을 총괄한 쎄씨 고경희 편집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사람들에게 큰 사랑을 돌려주는 반려동물들이 좀더 합당하게 존중받을 수 있게 되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스타들의 화보가 담긴 쎄씨의 창간 16주년 기념 ‘I Love Pet’ 캠페인 화보는 9월 18일부터 전국 서점에서 판매 중에 있다.

쎄씨 개요
쎄씨(CeCi)는 1994년 10월, 창간 시 발매 3시간 만에 완전 매진이라는 기록을 세우며 탄생하여 15년이 지난 지금도 최고의 매부수를 자랑하는 매거진이다. 10여년 이상 대한민국 로컬 매거진의 자존심을 세우고 있으며 스타와 브랜드, 디자이너, 핫 플레이스 등을 소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ceci.joins.com

연락처

홍보대행 오픈프레스
이대연 팀장
010-5751-3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