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셔널지오그래픽 ‘아프리카콜렉션’ 캐릭터 증정행사 실시

서울--(뉴스와이어)--내셔널지오그래픽의 한국대리점 세기P&C는 신제품인 ‘아프리카콜렉션’ 국내 런칭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내셔널지오그래픽 가방은 아프리카풍의 분위기, 색상, 민속적인 정취를 느낄 수 있으면서 도시 속 정글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디자인 된 것이 특징인데 이 가방의 국내 출시를 기념하여 행사 기간 중에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아프리카를 상징하는 캐릭터 열쇠고리를 제공한다.

기간은 2010년 9월 27일부터 10월 31일까지다.

가을 여행철 내셔널지오그래픽이 제공하는 독특한 정서와 자연스럽게 어울릴 수 있는 기회로서 미디어 제품을 위한 구조와 일상적인 가방으로도 활용할 수 있게 설계한 내셔널지오그래픽 가방의 풍부한 감성을 느껴볼 수 있도록 기회를 만들었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아프리카콜렉션은 배낭형, 숄더형, 여행용, 액서서리수납형 총 14종으로 이루어져 있다.

문의:02-3668-3189

세기P&C 개요
세기P&C(주)는 글로벌 사진영상장비 브랜드의 파트너로 38년의 역사를 가진 기업이다. 국외 카메라, 렌즈, 삼각대, 가방의 우수 브랜드를 국내에 소개하면서 대한민국 사진문화를 창조해나가는 회사다. 또한 한국 사진 영상 문화 발전의 초석이 되자는 기업이념을 충실히 실천하고 있으며 국내의 사진 문화가 세계의 중심이 될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회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saeki.co.kr

연락처

세기P&C(주) 경영지원팀
김경선
02-3668-313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