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 ‘제2회 입양가족 예술문화축제’ 참가안내

부산--(뉴스와이어)--부산시 아동보호종합센터(센터장 이화숙)는 국내 입양활성화와 입양에 대한 인식개선을 위해 입양가족 작품공모를 통한 ‘입양가족 예술문화 축제’를 개최한다.

오는 10월 23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구덕공원에서 열리는 이번축제 참가신청은 9월 27일부터 10월 8일까지이며, 40세대를 선착순으로 접수받을 예정이다. 입양가족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접수방법은 방문·우편·팩스·전자우편 등으로 가능하다.

또, 이 축제의 일환으로 입양가족 사진·수기 공모를 ‘행복한 우리가족’이라는 주제로 참가신청 기간동안(9.27~10.8) 실시하며, 당일에는 가족 백일장 및 가족화 그리기 대회도 함께 열린다.

이번 ‘입양가족 예술문화 축제’는 입양에 대한 부산시민들의 인식 개선과 관심촉구를 목적으로 하며, 입양가족과 일반시민 등 300여명이 참가할 예정이다.

주요 행사내용은 축하공연 ‘우리음악 산책(우리소리 우리가락 청)’, 입양가족 사진전·수기발표, 입양아동들의 우리가족그리기, 가족을 주제로 한 백일장을 개최하여 우수작품에 대해서는 특별상(시장상), 우수상 등 시상도 있을 예정이다. 또, 각종 이벤트 부스 운영(마술쇼, 삐에로 요술풍선, 페이스페인팅)과 국내입양홍보 캠페인도 함께 펼칠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busan.go.kr

연락처

부산시 아동보호종합센터
051-240-636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