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중구 북정동 주민자치센터, 전국주민자치박람회 참가

울산--(뉴스와이어)--울산시 중구 북정동 주민자치센터가 올해 전국 주민자치박람회 우수사례로 선정돼 박람회에 참가한다.

울산시는 중구 북정동 주민자치센터의 ‘사람, 자연과 정겨움의 성안옛길이 있는 살기 좋은 우리 동네’가 우수사례로 선정돼 오는 9월29일부터 10월1일까지 진주시에서 열리는 ‘제10회 전국 주민자치박람회’ 행사에 참석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를 통해 북정동 주민자치센터는 △여유롭고 우뚝한 우리동네 만들기 △다함께 가꾸는 정겨운 우리동네 ‘1단체·아파트 1공원 가꾸기 봉사단’ 운영 △성안옛길 조성 사업 등을 홍보한다.

이와 함께 울주군 범서읍 고전무용교실 “여인의 이야기”가 우수동아리로 선정되어 오는 30일 진주실내체육관 특설무대에서 기량을 펼친다.

전국주민자치박람회에는 우수사례 전시관을 운영할 전국 주민자치센터를 대상으로 지난 6월 10일부터 7월 23일까지 우수사례 공모를 통해 선정된 최종 67개 프로그램이 참가한다.

한편 울산시는 제9회 인천 남구에서 열린 전국주민자치박람회에서 복산1동이 장려상을, 제8회 경기도 시흥에서는 태화동 주민자치센터가 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다.

울산광역시청 개요
울산광역시청은 12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4년부터 김기현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다. 품격있고 따뜻한 창조도시 울산을 목표로 삼고 안전제일 으뜸 울산, 동북아 경제허브 창조도시 울산, 최적의 도시인프라 매력있는 울산, 품격있는 문화도시 울산, 이웃사랑 복지 울산, 건강친화적 환경도시 울산, 서민 노동자와 기업이 함께하는 동반자 울산으로 만들어 나가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ulsan.go.kr

연락처

울산시청 자치행정과
052-229-248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