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워크맨 E450 시리즈’ 신제품 출시

뉴스 제공
소니코리아
2010-09-27 10:01
서울--(뉴스와이어)--소니코리아(대표 이토키 기미히로, www.sony.co.kr)가 화려한 디자인과 사용자 친화적인 기능, 최신 사운드기술 및 강력한 배터리 성능으로 무장한 워크맨 ‘NWZ-E450 시리즈’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워크맨 E450 시리즈 신제품은 8G의 ‘NWZ-E454’와 4G의 ‘NWZ-E453’로, 이중사출과 패턴으로 마치 보석을 연상 시키는 매력적이고 빛나는 주얼리 디자인을 가지고 있다. 새로운 워크맨 E 시리즈는 소니의 고급 워크맨에 선보였던 ‘DSEE(손실음 복구 기능)’과 ‘클리어 오디오 기술(Clear Audio Technology)’를 적용해 최상의 음질을 선사한다.

워크맨 E450시리즈는 시장, 장소 및 사용자의 기분에 어울리는 음악을 자동으로 템포와 톤을 분석하여 선곡하여 주는 ‘Sense Me™(센스미) 채널’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기존의 단순한 랜덤 플레이 기능과는 차별화된 사용자 친화적인 기능이다.

또한, 노래의 보컬음만 제거하여 마치 노래방에서 반주가 나오는 것과 같은 효과를 만들어 주는 가라오케 모드도 추가되었다.

워크맨 E450시리즈는 강력한 배터리 성능을 탑재해 50시간 동안 연속 음악재생이 가능하고, 배터리 소모율이 높은 동영상 역시 10시간 동안 연속 재생이 가능해 편리한 음악감상을 돕는다.

보석 같은 비비드한 컬러와 직관적 디자인의 MP3플레이어

오닉스, 루비, 핑크사파이어, 아쿠아마린, 골드의 5가지 보석이 연상되는 세련된 색상과 이중 사출 방식을 사용해 고급스럽고 반짝이는 느낌을 강조했다. 또한 컬러별로 다른 내부 패턴을 채용해 제품의 개성을 더했다. 슬림한 제품 바디와 전면에 장착된 ‘스리 서클(Three Circle)’ 디자인은 사용자의 직관적인 조작을 돕는다.

내 마음을 알아주는 Sense Me™ 채널과 보컬 제거의 가라오케 모드

스마트 자동선곡 기능인 Sense Me™(센스미) 채널 기능도 새롭게 탑재했다. 음악의 무드와 템포 성향 등을 고려해 자동으로 플레이 리스트를 만드는 센스미 채널 기능은 사용자들이 기분이나 분위기에 따라 듣고 싶은 음악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새벽, 아침, 점심, 저녁 등 시간과 에너지, 릴렉스, 이모셔널 등 기분 및 장소에 맞는 총 10가지가 넘는 다양한 선곡 채널을 지원한다. 함께 탑재된 ‘가라오케 기능’은 재생되고 있는 음악의 보컬음을 제거하는 기능으로, 음악 키 조절로 자신의 보컬톤에 맞게 설정 할 수 있어 언제 어디서나 쉽고 편리하게 엔터테인먼트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한다.

소니 만의 기술이 선사하는 최상의 사운드 시스템

또한 저음 강조 시 왜곡 현상 발생을 방지하는 ‘클리어 베이스(Clear Bass)’ 기술과 왼쪽과 오른쪽의 소리 균형을 맞춰주는 ‘클리어 스테레오(Clear Stereo)’기술을 접목한 소니 고유의 ‘클리어 오디오 기술(Clear Audio Technology)’을 탑재해 정교하고 풍부한 음질을 선사한다. MP3 등 음악파일의 압축 포맷으로 인한 고음역 손실 발생 시 원본 사운드와 같은 음을 재생시켜주는 소니 만의 고유 음역 복구 재생 기술인 ‘DSEE(Digital Sound Enhancement Engine)’도 탑재해 최적의 음악감상 환경을 제공한다.

소니코리아 워크맨 담당 김태형 팀장은 “새롭게 출시된 워크맨 E450 시리즈는 개성 있는 디자인과 최적의 사운드 기술 및 고성능 배터리 기능을 함께 적용한 제품이다.” 라고 말하며 “남다른 디자인과 수준 높은 음질, 사용자 친화적 기능 모두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최상의 제품이다.”고 밝혔다.

디자인과 성능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워크맨 E 시리즈 신제품의 가격은 NWZ-E454(8GB)가 129,000원, NWZ-E453(4GB)가 109,000원 이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소니스타일 홈페이지(www.sonystyl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ony.co.kr

연락처

PR대행사 피알원_미디컴
김은진 과장
6370-80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