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시장에서의 특허대응전략 세미나 개최

2010-09-27 12:00
서울--(뉴스와이어)--한국전자정보통신산업진흥회(회장:윤종용)는 9월 28일, 상암동 전자진흥회 대회의실에서 기업 및 유관기관 지재권 담당자를 대상으로‘미국 지재권법 최근동향과 우리기업의 대응전략’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미국의 대형 로펌인 Dickstein Shapiro, LLP에서 특허 및 상표 분쟁 관련하여 다수의 소송을 수행한 전문 변호사들이 직접 내한, ▲ 미국의 생생한 특허분쟁 현황, ▲ ITC의 최근 판결 및 경향, ▲ 미국 상표와 관련법 등에 대해 발표하고, 우리 기업들이 실제 소송을 경험하지 않으면 얻기 힘든 미국 현지의 분쟁대응 노하우를 전수할 계획이다.

※ ITC(International Trade Commission) : 미국 국제무역위원회

특허지원센터의 김성수 센터장은, 이번 세미나는 국제 특허분쟁이 대형화, 전문화 되고 있는 추세에서 우리 기업에게 전략적으로 매우 중요한 미국 시장에서의 특허분쟁 대응전략을 사례중심으로 제시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고 밝혔다. (※참가문의 02-6388-6013)

한국전자정보통신산업진흥회 개요
한국전자정보통신산업진흥회는 전자/정보통신 관련 업체들로 구송된 협회단체입니다. 지난 1976년 창립되어, 한국전자전을 개최하고 있으며 정부와 업계간의 상호 교량 역할을 감당해 오고 있습니다. 회원사로는 삼성전자, LG전자 등 대기업을 비롯한 부품소재 등 일반 중소기업 등 400여개사가 회원으로 가입되어 활동중에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gokea.org

연락처

한국전자정보통신산업진흥회 특허지원센터
김성수 센터장, 임유리 대리
02-6388-60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