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코, ‘2010 Brand workshop’ 개최

뉴스 제공
알코
2010-09-27 17:56
대구--(뉴스와이어)--알코(대표 최계희, www.alcos.co.kr)가 오는 10월 1일(금) 오전 9:30~17:00까지 서울르네상스호텔에서 전국 레고교육센터(http://www.legoeducationcenter.co.kr) 원장 및 지사장들과, 본사 직원들을 포함, 대규모 인원(100여명 이상 예상)이 참가하는 가운데 ‘2010 Brand workshop’을 개최한다. 또한 3일(일) 동일 일정으로 대구 노보텔에서 2차 Brand workshop을 개최를 한다.

이번 2010 Brand workshop은 덴마크 레고사의 Krina winkler 씨가 직접 한국을 방문을 하여, Brand교육을 진행하며, 명품 브랜드로서 레고가 가진 브랜드 가치와 올바른 사용법에 대해 직접 교육을 선보일 예정이다.

기존의 워크숍이 단순한 운영 방안과 비전을 제시하는 것에 국한이 되었다면, 전체로 통합이 되어 진행이 되는 이번 2010 Brand workshop은 본질적으로 추구하는 명품 레고교육센터의 발전방향과, 더불어 미래 비전을 함께 보여줄 수 있는 행사이다.

알코와 레고교육센터는 이번 2010 Brand workshop을 통해 레고와, 레고교육센터를 사랑하는 모든 회원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최대한 노력할 것이며, 아이들의 미래와 꿈을 최고의 가치로 여기고, 최적의 조건과 환경에서 명품 레고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체계적인 시스템 구축에 앞장서 국내 최고의 명품 교육 브랜드로 발돋움 할 것이라 전하였다.

아울러 알코는 차별화, 선진화된 창의성 교육과 함께 명품 레고교육센터를 만들어 갈 사업파트너를 사업설명회를 통해 모집하고 있으며, 가맹상담을 위한 사업설명회 참가 문의는 알코 홈페이지(www.alcos.co.kr)나 전화(053-325-1212 / 영업1팀)로 가능하다.

알코 개요
덴마크 레고사(LEGO System A/S)와 계약한 (주)알코(www.alcos.co.kr)는 전국에 120여 개 이상의 레고교육센터를 설립하여 한국 내에서 레고교육센터(LEGO Education Center)와 레고 홈러닝(LEGO Home Learning)을 운영하고 있는 세계적인 어린이/청소년 창의성 개발 교육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alcos.co.kr

연락처

알코 영업1팀
대리 성현우
053-325-12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