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테크시스템, 전국 21개 마이스터고등학교와 MOU 체결

뉴스 제공
심테크시스템
2010-09-28 05:00
서울--(뉴스와이어)--심테크시스템(대표 정영교, www.thinkwise.co.kr)은 전국 21개 마이스터고등학교와 업무협력약정(MOU)를 국립과천과학관에서 체결하고, 창의적이고 논리적인 인재육성을 위해 상호 긴밀히 협력하기로 했다.

마이스터고는 졸업이후 우수기업 취업, 특기를 살린 군복무, 직장과 병행 가능한 대학교육으로 최고의 기술명장을 육성하는 학교로서, 창의적이고 논리적인 사고훈련이 필수적이다. 따라서 이번 MOU를 통해 마이스터고는 이 분야에 대해서 교육 경쟁력을 갖추게 되었으며, 심테크시스템은 마이스터고에서 만들어지는 우수한 교육컨텐츠를 활용할 수 있게 되었다.

ThinkWise는 생각이나 정보를 지도를 그리듯이 분류, 구조화하여 정리하는 창의적인 생각정리도구로서, 지난 1997년 출시된이후 9개 언어로 개발되어 76개국에 수출되고 있으며, 1만여개 업체가 전세계에서 사용하고 있는 토종 마인드프로세서 SoftWare이다. 마인드맵이론을 초등학교 교과서에는 생각그물로 설명하고 있으며, 메모리트리라고도 부른다. 이러한 마인드맵 이론을 실제 업무나 학습에 적용할 수 있도록 개발된 소프트웨어가 마인드프로세서인 ThinkWise 제품이다.

마이스터고등학교 교직원은 심테크시스템이 지원하는 ThinkWise 프로그램에 대해 풍부한 경험이 있는 전문강사의 교육과정에 참여하게 되며, 이를 통해 마이스터고등학교에서 이루어지는 기술전문교육에 적용하게 된다. 전국 21개 마이스터고등학교 학생 및 교직원은 언제든지 해당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ThinkWise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

심테크시스템 정영교 대표는 “전국의 마이스터고에 창의적이고 논리적인 학습을 도와주는 ThinkWise를 지원하게 된 점에 대해 뜻깊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이러한 뜻이 있는 학교에 대해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라는 의지를 밝혔다.

심테크시스템 개요
1991년 소프트웨어 개발회사로 시작한 (주)심테크시스템은 세상을 바꾸는 창의적 고부가 소프트웨어를 개발해 작지만 강한 세계적인 기업이 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1998년 처음 개발된 이후 지속적으로 신모델을 선보이며 세계 시장의 인정을 받고 있다. 씽크와이즈(ThinkWise)는 수출명 마인드맵퍼(MindMapper)라는 브랜드로 영어, 독일어, 일본어, 폴란드어, 네덜란드어 등 9개 언어로 개발되어 해외에 수출되고 있다. 보급된 국가는 미주, 유럽, 아시아를 아울러 76개국에 이른다. 2002년부터 미국 캘리포니아에 현지법인이 설립되었다. 국내에서는 육군, 해군본부, 대법원을 비롯해 미군(US Army), 포스코, 삼성전자, 해태, 크라운, 인천공항공사, 한국전자통신연구원(ETRI) 등 공공기관 및 기업에서 업무를 위해 활용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hinkwise.co.kr

연락처

심테크시스템 마케팅팀
김창섭 부장
02-587-4956
010-5418-876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