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바이오 S, F 시리즈 신모델 출시

뉴스 제공
소니코리아
2010-09-28 09:27
서울--(뉴스와이어)--소니코리아(대표 이토키 기미히로, www.sony.co.kr)가 한층 업그레이드된 성능으로 무장한 바이오 가을 신모델을 28일 공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가을 신모델은 비즈니스와 라이프스타일의 완벽한 조화를 선사하는 바이오 S 시리즈와 강력한 성능으로 엔터테인먼트 기능을 극대화 한 바이오 F 시리즈다. 올 봄 첫 모델을 발표했던 시리즈로, 가을을 맞아 최신 프로세서 탑재 등 업그레이드된 모델로 출시한다. 특히, 바이오 S 시리즈는 이번 시즌부터 에코 기능을 더욱 강화해, 친환경 PC로서의 면모를 선보일 예정이다.

비즈니스와 라이프스타일을 함께 즐기는 멀티 플레이어 노트북, 바이오 S 시리즈

바이오 S 시리즈는 뛰어난 성능과 이동성을 겸비해 비즈니스와 라이프스타일의 완벽한 조화를 이룬 제품이다. 13.3형의 크기에 2Kg의 가벼운 무게를 갖춰 이동이 잦은 비즈니스맨이나 언제 어디서나 노트북을 사용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적합하다.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의 블랙, 핑크, 화이트 컬러로 선보이는 바이오 S 시리즈는 최신형 인텔 프로세서와 엔비디아 최신 그래픽 기술을 적용해 뛰어난 퍼포먼스를 선사한다. 멀티태스킹은 물론 뛰어난 엔터테인먼트 지원으로 비즈니스와 여가를 즐기기에 손색없다. 충격으로부터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하는 HDD 보호기술 등으로 내구성을 강화해 잦은 이동에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새로 출시한 모델에서는 최신형 프로세서를 탑재해 더욱 강력해진 성능을 선보이며, 에코 기능을 강화해 친환경 IT를 실현한다. 바이오 S 시리즈는 노트북 제작에 필요한 재료부터 PC를 사용하는 동안 소모되는 에너지에 이르기까지 노트북 사용 전반에 거쳐 환경을 고려했다.

바이오 S 시리즈는 사용된 전체 플라스틱 부품 중 약 90%가 재생 플라스틱으로 제작 됐다. 재생 플라스틱은 플라스틱 부품을 생산할 때 발생하는 이산화탄소의 양을 대폭 줄이는 등 친환경을 실현한다.

블랙 모델 상판에는 파우더 페인팅 방식을 적용하여, 기존 액화 코팅 방식 대비 휘발성 유기 화합물(VOC)의 방출을 최소화했으며, 페인트의 재활용은 최대화했다. 파우더 페인팅 방식은 코팅 자체를 더욱 두텁게 할 수 있어, 스크래치 방지 및 기후적인 변수에 대한 내성 강화 등 내구성이 더욱 뛰어나다.

또한 수은 등의 중독성 유해물질을 담지 않은 LED LCD를 탑재했으며, 효율적인 배터리 사용이 가능하도록 배터리 케어 기술을 적용했다.

바이오 S 시리즈는 다양한 친환경 실현을 인정받아, 국제 에너지 효율 인증마크인 에너지스타 5.0(Energy Star 5.0)와 EPEAT GOLD를 획득하기도 했다. 최근 IT업계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환경 인증제도인 EPEAT는 엄격한 공신력으로 친환경 성능 제품을 선별하고 있으며, 친환경 인증을 받은 제품 중 충족 정도에 따라, 골드, 실버, 브론즈 등급으로 평가하고 있다.

바이오 S 시리즈 고급형 모델(VPCS137GK/B)과 표준형 모델(VPCS136FK/B)은 블랙 컬러로 출시되며, 각 174만 9천원, 154만 9천원이다. 블랙, 핑크, 화이트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는 실속형 모델(VPCS135FK/B,P,W)은 134만 9천원이다.

쿼드코어의 강력한 성능으로 즐기는 엔터테인먼트 노트북, 바이오 F 시리즈

바이오 F 시리즈는 강력한 엔터테인먼트와 퍼포먼스를 선사하는 16.4형 풀 HD(1920 X 1080) 노트북으로, 엔터테인먼트 기능을 극대화했다.

새로 출시한 가을 신모델은 인텔의 최신 쿼드코어 CPU(i7-740QM (1.73GHz))와 최신 그래픽카드(NVIDIA GT425M)를 탑재해 더욱 강력한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고해상도의 게임이나 무거운 응용 프로그램도 부담 없이 실행할 수 있다.

16.4형 풀 HD 디스플레이와 돌비 홈 씨어터, 하드웨어 EQ 등 탁월한 엔터테인먼트 기능으로 HD 영화, 사진, 3D 게임 등을 실감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소니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인 PMB(Picture Motion Browser) 바이오 에디션을 통해 간편하게 사진과 동영상을 편집, 복사할 수 있다.

바이오 F 시리즈는 매력적인 블랙 컬러에 슬림하고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을 담고 있다. 디지털 카메라 손잡이 부분에 사용되는 일레스터머 재질을 팜레스트 부분에 적용하여 손목의 피로도를 완화시키고, 편안한 타이핑이 가능하게 했다. 독립적인 키 배열과 뛰어난 촉각의 아이솔레이션 키보드 역시 편안한 타이핑과 함께 타이핑 작업 동안의 소음을 줄이고 오타 발생을 줄이는 기능적인 디자인을 선사한다.

이 밖에 eSATA/USB 포트를 탑재해 호환 가능한 외부 드라이브 기기와 연결을 통해 빠른 데이터 전송이 가능하며, HDMI를 통해 대형 HDTV에서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새로 출시하는 바이오 F 시리즈(VPCF136FK/BI)의 가격은 189만 9천원이다.

바이오에서 선사하는 PC 라이프, 미디어 갤러리 및 소프트웨어

가을 출시되는 바이오 신모델에서도 바이오의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기능을 손쉽게 즐길 수 있는 바이오 미디어 갤러리와 노트북 사용자들의 편의를 돕는 바이오 소프트웨어를 즐길 수 있다.

사진, 비디오, 음악 등 엔터테인먼트 기능을 즐길 수 있는 바이오 미디어 갤러리는 가을 출시 모델부터 새롭게 ‘제스처 제어’ 기능을 탑재하여 생동감을 높였다. 내장된 카메라 앞에서 손을 이동하거나 멈춰 음악, 사진 및 비디오 재생을 제어할 수 있으며, 다음 트랙이나 다음 사진, 비디오로의 이동도 가능하다.

동영상 및 디스크 제작이 가능한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PMB 바이오 에디션, 스크린 상단에서 응용 프로그램 실행, 문서 열기, 웹 접속 등을 간단하게 할 수 있는 바이오 게이트, 현재 PC 상태를 자체 진단하여 문제를 해결하고 업그레이드를 진행하는 바이오 케어 등 사용자가 더욱 편안하게 PC 사용을 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바이오 신모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소니스타일 홈페이지 (www.sonystyle.co.kr) 및 소니 바이오 홈페이지 (http://vaio-online.son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ony.co.kr

연락처

PR대행사 피알원_미디컴
김은진 과장
6370-8026
이메일 보내기